NFT의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 [이마트24, 원둥이, 팝업스토어]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초대장: NFT 파티에 당신을 초대함둥🙈🚀

소비자의 반응을 끌어내기 위해 NFT 마케팅을 오프라인으로 진행한 사례가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여러분, 최근 출시된 이마트24의 앱 <이마트24> 기억하시나요? 원둥이 세계관을 활용해 모바일 게임처럼 구현해 낸 편의점 앱으로,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죠. 이번엔 원둥이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찾아왔어요! 이마트24 화성점에서 거대한 파티를 열었다는데요. 특별히 원둥이 친구들까지 초대했다고👀

출처 인스타그램 @emart24_official

파티의 정체는 바로 삼청동에 오픈한 이마트24 NFT 팝업스토어! 출장을 다녀온 원둥이가 지구에 컴백한 기념으로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컨셉이에요. 푸빌라, 선미야클럽, 도시, 다다즈, 아키월드 등 국내 주요 NFT 프로젝트와 플랫폼이 원둥이의 친구로 참여한답니다. 이름하여 <NFT UNIVERSE>!😲

출처 인스타그램 @emart24_official

NFT 팝업스토어답게 NFT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공간을 가득 채워두었는데요. 타 NFT와 이마트24가 콜라보한 상품을 전시하고, 캐릭터 굿즈를 판매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직접 NFT 캐릭터가 되어보는 NFT 카드 만들기 체험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게다가 팝업스토어를 즐기는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한 NF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출처 이마트24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마트24의 원둥이 NFT를 홍보하기 위해 열렸는데요. 국내 유명한 NFT들과 콜라보해 기존 NFT 홀더들을 원둥이 NFT로 유입시키고, 캐릭터 IP를 내세워 NFT를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어요. NFT 마케팅에 관심이 있거나 브랜드의 NFT를 기획 중인 마케터라면 삼청동으로 향해보면 어떨까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