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의 서비스 오픈과 업데이트가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Chapter.1  짠!🍻 여기 베타 서비스 오픈 했대!

메타버스가 화두가 되면서 일상생활에서도 메타버스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 중 핫고구마로 소개드렸던 메타버스 짠 기억하시나요? 소개드릴 당시에는 오픈 전이던 메타버스 짠이 이번에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어요! 고구마말랭이가 직접! 알려드릴게요👀

출처 메타버스 짠

메타버스 짠에 로그인을 하면 여러 가지 테마의 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이색적인 해외 풍경부터 친숙한 포장마차 배경까지! 마음에 드는 테마를 고르셨나요?

출처 메타버스 짠

그럼 다음 단계! 요즘 시국에 노래방 못 간지 어언 2년🥺 메타버스 짠에서는 얼마든지 노래방을 즐길 수 있어요. 우측의 인기 차트에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하면 노래방 반주가 나와 따라 부를 수 있거든요. 인기 차트 외에 원하는 노래가 따로 있다면? 인기 차트 상단에서 노래를 검색하면 끝!

출처 메타버스 짠

메타버스 짠은 비대면 음주 메타버스인 만큼 곁들이면 더 즐거운 술 게임과 주류, 안주도 빼놓지 않고 있는데요. 베타서비스에선 총 네 가지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추후 정식 오픈을 통해 업데이트된 술 게임을 즐길 수 있겠죠?

출처 메타버스 짠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비대면 음주 메타버스인 만큼 실시간으로 반응을 할 수 있는 이모티콘과 채팅창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이모티콘을 누르면 프로필에서 귀엽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우리 브랜드도 메타버스 짠처럼 변화하는 사회적 상황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면 좋을 것 같아요!

  덤으로 드리는 고구마말랭이!

고구마말랭이로 소개드렸던 유튜브의 라이브 쇼핑 기능 기억하시나요? 유튜브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까지 다양한 소셜 미디어들이 커머스 시장에서 발을 넓혀 가는 와중 최근에 트위터가 E 커머스 시장에 뛰어든다는 소식이 들려 오늘의 소식으로 가지고 왔어요🍠

출처 트위터

지난 9일, 트위터는 플랫폼 내 쇼핑 기능인 ‘트위터 숍’ 기능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어요. 사실 트위터가 E 커머스 시장에 발을 들인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5년 전,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었지만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해 철수했던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소셜커머스로 다시 등장한 트위터🕊️!

출처 트위터

이제 판매자는 트위터 내 트위터 숍 기능을 통해 최대 50개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고, 이용자는판매자 프로필 내 ‘숍 보기’ 탭을 눌러 판매 상품을 둘러보고 웹사이트로 이동해 결제할 수 있어요. 트위터 프로필을 통해 직접 유입이 가능하게 만들어 판매자와 이용자 모두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죠?🤩 해당 서비스는 아직 베타테스트 진행 단계지만,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