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콘텐츠에 브랜드만의 특성을 더해 신선함을 선사하고 싶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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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밤이 되었습니다. ISTJ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이 트렌드는 늦은 거 아니야? 걱정을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집중!

출처 소셜다이닝 피델리오

특별한 날이 생기면 가게 되는 다이닝! 요즘엔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가볍게 다이닝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여기, 조금 더 특별한 소셜 다이닝이있다고 해요🍷

출처 소셜다이닝 피델리오

느껴지시나요, 이 마피아 분위기가! MBTI 과몰입이! 피델리오에서 예약 가능한 MBTI 마피아는 J와 P를 시민과 마피아로 예약을 받은 후 다이닝을 진행하는데요. 지정된 날짜에 맞춰 마피아와 시민이 나뉘는 이색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출처 소셜다이닝 피델리오

마피아 스토리와 리뷰에서 느껴지는 찐잼 스멜! 코스 요리와 함께 엠비티아이를 곁들인 마피아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인상적인데요. 다이닝 코스 요리에도 MBTI를 결합시켜 설명한 게 포인트예요!👀

개인화된 다이닝에 모두가 좋아하는 MBTI와 즐길 수 있는 마피아까지 더해진 피델리오의 MBTI 마피아 다이닝! 특별한 식사 자리에 독보적인 콘셉트까지 잘 녹여낸 것이 강력한 무기가 될 것 같지 않나요?

MBTI 마피아 예약하러 가기! 

 콘텐츠 활용 팁!

이젠 인사도 MBTI로 하는 시대! 대한민국에서 MBTI는 트렌드 그 이상이 되었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콘텐츠로 생산되고 MBTI 유저들에게 이미지 소비도 많았어요. 이처럼 기존의 트렌드가 많이 소구될 수록 유저들은 피로감을 빨리 느끼기 마련이죠. MBTI에 마피아를 곁들여 재미를 극대화 한 피델리오처럼, 몰입은 도와주고 참여는 늘릴 수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가끔은 익숙함을 넘어 새로움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 브랜드에게 필요할지도 몰라요😉

Chapter.2  이젠 길거리 스냅 사진도 무신사랑해❤️!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마련하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출처 무신사 스냅

작년 6월, 패션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무신사 스냅’을 오픈한 무신사! 운영 초기부터 게시판 형태로 운영되고 있던 스트랩 사진 공유 서비스를 피드 형식으로 바꿔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 화제가 되었었죠 👀

출처 무신사 스냅

기존에 무신사가 선정한 패션 크리에이터인 ‘무신사 크루’들만 올릴 수 있던 스냅을 이제는 스토어 회원이라면 누. 구. 나. 업로드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 (패션에 진심인 사람들 다들 모여!)

거기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스타일 서칭’ 기능과 마음에 드는 스냅을 고르면 추천 스타일을 보여주는 ‘스타일 온보딩’ 기능을 더했고, 무신사 내 건강한 커뮤니티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AI 이미지 검수 기술 또한 도입했다고 해요😮

출처 무신사 스냅

무신사는 이러한 개편을 홍보하기 위해 오늘부터 16일까지 ‘인간 무신사를 찾습니다’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6명을 선정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고, 무신사 스냅의 옥외 광고 모델 기회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콘텐츠 활용 팁!

무신사 스냅은 이번 개편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패션 SNS로서의 기능을 더하면서, 쇼핑을 위한 목적이 아니더라도 사람들이 앱 내에서 더 오래 머물 수 있게 만들었는데요.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무신사가 만든 스타일 전용 SNS라 브랜드 개성과 이미지를 더 확고히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이처럼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살리면서 사람들이 앱 내에서 더 놀 수 있게끔 만든다면, 사람들에게 더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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