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사례, 찾으려면 어려워요! 인스타그램 잘하는 계정 소개!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서브웨이는 인스타그램도 맛집인 거 알디?

인스타그램을 잘 운영하고 있는 해외 사례가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2023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방법 아티클 보셨나요? 인스타그램을 잘 운영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 사례와 함께 어떻게 하면 브랜드가 인스타그램을 더 잘 운영할 수 있을지를 알린 글이었는데요. 이번에는 국내가 아닌 해외 사례를 가지고 왔어요!

· ALDI

출처 ALDI

혹시 ‘ALDI’를 아시나요? 해외 마켓 체인점 ALDI는 다른 마켓과 달리 자사의 PB 상품을 더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만, 또는 한정 개수로 판매되는 PB 상품에 #ALDIFinds 해시태그를 붙여 소개하고 있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aldiusa (1) 포케 (2) 피자 (3)

이번 주의 ALDIFinds를 찾아보라는 글과 #ALDIFinds 해시태그를 꾸준히 사용한 ALDI! 브랜드 해시태그를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AIDLFinds는 하나의 제품군으로 인식되었답니다. 해시태그가 30만 건이 넘을만큼 ALDI를 애용하는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댓글에서도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며 소비자 리뷰까지 확보하고 있어 커머스 연계가 잘 된 사례랍니다.

ALDI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궁금하다면 클릭!

· 서브웨이

출처 인스타그램 @subway

서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은 소비자 보이스를 잘 담아내기로 유명해요! 소비자의 서브웨이 후기 트윗을 활용해 피드 콘텐츠를 만들고 있거든요. 소비자가 트위터에 서브웨이와 관련된 트윗을 작성하면, 해당 트윗을 가져와 서브웨이 공식 계정이 본문 글로 답변해 주는 형식으로 제작한답니다.

서브웨이는 위 이미지처럼 서브웨이를 소재로 한 재미있는 트윗을 센스 있는 답변과 함께 업로드하고 있는데요. 해당 방식은 소비자가 서브웨이 관련 트윗을 자발적으로 더 많이 만들어내게 하고, 또 계속해서 언급하도록 만들었답니다😉

서브웨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궁금하다면 클릭!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