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퍼프걸 만들기’가 7년 만에 화제가 된 사연 (feat. 뉴진스)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7년 만에 화제가 된 ‘파워퍼프걸 만들기’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는 ‘파워퍼프걸 만들기’가 궁금하다면? 읽어 보세요!

여러분은 ‘파워퍼프걸’을 아시나요?

출처 cartoonnetwork

파워퍼프걸은 1988년 첫 방영한 미국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데요. 이 캐릭터가 최근 트위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기존 파워퍼프걸 세 명의 그림체로 나의 취향을 담은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파워퍼프걸 만들기’와 함께 말이죠!

출처 powerpuffyourself.com

‘파워퍼프걸 만들기’는 powerpuffyourself.com 사이트에서 해볼 수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해 파워퍼프걸 기본 캐릭터에 원하는 외모와 액세서리 등을 커스텀하면 끝! 캐릭터를 생성한 후에 몇 가지 설문에 응답하면 자신과 어울리는 파워퍼프걸 유형도 알려준답니다.

현재 많은 트위터 유저가 자기 자신의 파워퍼프걸 캐릭터를 만들기도 하고,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캐릭터의 파워퍼프걸 캐릭터를 만들어 보면서 적극적으로 사이트를 활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재미있는 점은 해당 사이트가 사실 2016년도에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왜 7년이나 지난 현시점에 이렇게 유행하고 있을까요?

출처 유튜브 NewJeans

그 이유는 바로 인기 걸그룹 뉴진스 때문! 다가오는 7월에 발매될 뉴진스의 2nd EP ‘Get Up’이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는데요. 해당 사실이 밝혀지며 자연스레 파워퍼프걸에 대한 언급이 늘어났고, 애니메이션과 만들기 콘텐츠까지 덩달아 급부상하게 되었답니다. 한동안 파워퍼프걸에 대한 인기가 식지 않을 것으로 보여요!

‘파워퍼프걸 만들기’ 참여하러 가기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