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콘텐츠로 새로운 트렌드 인지도를 높인 사례가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커뮤니티 오피스로 찾아온 나의 Peace🕊️

소비자 참여 콘텐츠로 새로운 트렌드 인지도를 높인 사례가 궁금하다면 집중!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세상에 없던 아이디어도 내고, 숫자 하나까지 집중해 기획서를 쓰고, 코로나로 재택근무 중인 팀원과 미팅도 하고… 모든 직장인의 이야기겠죠?😮‍💨 그래서 요즘 직장인에게는 구성원의 능률을 높이고, 구성원끼리 더 나은 소통을 하기 위한 ‘커뮤니티 오피스’가 필요해지고 있어요. 퍼시스가 이런 흐름을 놓칠 수 없죠😎 최근 오피스 역할 변화에 맞춰 ‘커뮤니티 오피스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출처 퍼시스 게임 이벤트

커뮤니티 오피스가 무엇인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우선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봅시다😀 게임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커뮤니티 오피스 속 내 모습을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우선 ‘워크 라운지’, ‘카페 라운지’, ‘타운홀 미팅 라운지’ 중 하나의 공간을 고를 수 있어요. 줄 세워진 책상과 가림막이 떠오르는 전통적인 사무실 풍경과 달리 많은 팀원이 함께 소통하는 커뮤니티 라운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출처 퍼시스 게임 이벤트

이어서 각 라운지에서 캐릭터가 어떤 활동을 할지 고르고, 사용할 가구와 캐릭터 옷 색을 정하면 끝! 소비자는 커뮤니티 오피스 속 자신의 캐릭터 모습을 완성하며 커뮤니티 라운지가 어떤 것인지 자연스럽게 인지하게 될 거예요. 그리고 공간에 어울리는 사무가구까지 함께 인지할 수 있죠😁 하나 더! 결과 이미지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에요. 인스타그램 피드에 캐릭터가 와글와글 모여 있으면 진짜 커뮤니티 오피스처럼 보이겠죠?😉

출처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가 무엇인지 게임으로 감을 좀 잡으셨나요? 고구마말랭이가 조금 더 알려드릴게요😎 일하는 장소를 선택해 탄력적으로 근무하는 걸 ‘하이브리드 워크’ 라고 해요. 코로나로 재택근무가 일상이 되며 꽤 익숙해진 근무 형태인데요🙃 누가 어디서 일하더라도 중요한 건 역시 소통이겠죠? 시대 흐름에 발맞춰 회사 구성원이 언제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오피스 모습은 많이 변화했어요. 그렇게 커뮤니티 중심으로 바뀐 오피스가 바로 커뮤니티 오피스!

출처 퍼시스

앞으로의 일하는 방식을 엿볼 수 있는 오-피스 제주와 헤이그라운드에서 커뮤니티 오피스 모습이 더욱 잘 드러나요. 왼쪽의 오-피스 제주 사계점을 보면 그날의 컨디션이나 업무에 맞게 자리를 선택할 수 있게 만든 공간이 눈에 들어오죠! 오른쪽 헤이그라운드 성수 시작점은 다양한 입주사 구성원이 자연스럽게 만나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라운지를 마련했고요.

출처 퍼시스

이제 커뮤니티 오피스에 관심이 생기셨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 캠페인 사이트에 공간 가이드 다운로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우리 회사에 맞는 커뮤니티 라운지는 무엇인지 진단해 볼 수 있는 표와, 각 라운지를 어떻게 구성해보면 좋을지에 대한 공간 솔루션이 담겨 있어요. 커뮤니티 오피스가 어떤 곳인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꼭 공간 가이드를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커뮤니티 오피스 캠페인 구경하고 공간 가이드 다운받기

 콘텐츠 활용 팁!

여러분은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맞추어 오피스의 모습도 계속해서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새로운 오피스 트렌드를 소비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게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시행한 퍼시스! 사무가구 브랜드라는 인식에서 더 확장되어 커뮤니티 오피스를 떠올릴 때 퍼시스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게 만든 캠페인 기획이었어요👍 커뮤니티 오피스라는 새로운 개념을 소비자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만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도 Good 포인트였답니다!

*해당 아티클은 ‘퍼시스’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