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참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사례가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아름다운 D라인의 만삭 화보를 찍으세요!

일반인 참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사례가 궁금하다면? 보세요!

롯데제과의 주력 분유 브랜드인 ‘파스퇴르 위드맘’! 파스퇴르 위드맘은 제품의 잠재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임산부를 대상으로 재미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볼까요?

출처 인스타그램 @pasteurkorea

파스퇴르 위드맘은 지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특별한 캠페인 주인공을 모집했어요. 바로 만삭인 임산부의 아름다운 D라인을 화보로 남겨주는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 이 캠페인은 전문 스타일링 및 촬영을 담당하는 ‘스타일그래퍼’와 함께 진행해요.

출처 @pasteurkorea

특징은 흔히 볼 수 있는 만삭 사진이 아니라 잡지 화보처럼 모델을 화려하게 메이크오버 했다는 점! 의상도 화보용으로 아주 멋진 걸 입어요. 임산부의 D라인을 숨기지 않고 그 아름다움을 당당히 드러내자는 메시지와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예쁜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예비맘의 마음을 움직였어요. 덕분에 유명 모델을 사용하지 않고도 콘텐츠 조회수 11만 회라는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답니다😉

만삭 화보 촬영 현장 콘텐츠 보러 가기

콘텐츠 활용 팁!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은 일반적인 만삭 화보와 달리 뱃속의 태아보다 임신을 한 ‘산모’의 아름다움을 더 부각 시키고 있어요. ‘제 자신을 잃지 않는 엄마가 되고 싶다’라는 산모의 인터뷰도 요즘 예비 엄마들이 지닌 생각과 가치를 잘 담고 있고요. 이번 캠페인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고객이 원하는 이상향을 잘 이해하고, 캠페인 참여를 통해 그 모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이끄는 노력이 있었습니다.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