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목받는 펫 프렌들리 마케팅이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 커피빈 회원 등록해주세요

펫 프렌들리 마케팅을 시도하고 싶다면 집중!

커피빈은 작년부터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기존 매장 몇 군데를 반려동물도 출입 가능한 공간으로 변경해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소비자, 일명 펫팸족을 사로잡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커피빈이 추가적으로 선보인 펫 프렌들리 마케팅, 고구마말랭이가 포인트만 알려드릴게요!

출처 인스타그램 (좌) @coffeebean_kr(우) @coffeebean_pet

기존 커피빈 계정 외에 펫 프렌들리 계정을 추가로 운영하기 시작한 커피빈! ‘펫’과 관련된 소식을 모아 볼 수 있도록 계정을 따로 운영해,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해당 계정으로 모일 수 있게 했어요.

출처 커피빈코리아 홈페이지

반려동물을 위한 커피빈 멤버십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반려동물 전용 메뉴를 구매해 스탬프 8개를 모으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입력해놓은 정보를 통해 반려동물의 생일 쿠폰, 반려동물 용품 할인권 등을 제공받을 수도 있답니다! 단순히 소비자를 유치하려는 의도보다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하는 진정성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커피빈 펫 프렌들리 인스타그램이 궁금하다면 클릭!

콘텐츠 활용 팁!

펫팸족이 늘어나는 만큼 반려동물 시장의 규모는 점점 커질 전망인데요. 따라서 다양한 기업에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요. 엽기떡볶이의 강아지 전용 떡볶이버거킹의 리얼 독퍼 등이 출시된 것처럼요! 우리 브랜드 역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경험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면 더 많은 소비자를 유입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덤 고구마말랭이 ᐕ)੭*⁾⁾🔉: 누누C, 내 짤을 부탁해U!

MZ세대에게 화제인 밈캐릭터! 최고심이나 커햄과 같은 밈캐릭터는 짤로 쓰이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중 귀여운 캐릭터와 직설적인 말투로 사람들의 공감을 얻은 누누씨!

출처 인스타그램 @nunu.ssi

이틀 전 올라온 게시물에선 누누씨가 CU와 함께 짤 처방 클리닉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nunu.ssi

사연과 함께 갖고 싶은 짤의 상황을 댓글로 남기면 누누씨가 직접 짤은 제작해주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에겐 CU편의점의 특별한 선물도 있다고 해요🎁 게다가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의 공동 포스팅 기능을 이용해 누누씨와 CU편의점의 인스타그램 계정 양쪽에 동시에 노출해 둘 중 어느 계정의 게시물에서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했죠! 나만의 짤이라는 희소성 덕분에 사람들의 자발적 참여를 높일 수 있었던 이번 이벤트!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할 때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