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에 진심인 레고 님의 라운즈 앱 사용 후기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인터뷰이 소개

안녕하세요! 안경을 사용한 지 오래되어 안경 구매에 항상 고민이 깊은 레고라고 합니다. 작년 여름 우연한 기회로 라운즈 앱을 알게 되어 라운즈 앱을 통해 안경을 구매하게 됐는데요, 솔직한 사용 후기 전해드릴게요!

라운즈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사진을 누르면 라운즈로 이동해요!

가상 착용이 가능한 안경테 구매 서비스 앱으로, 안경원에 가서 안경테를 써보지 않아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안경과 선글라스를 써보고 고를 수 있어요! 유명 브랜드부터 하우스 브랜드까지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다양한 안경테를 앱을 통해 써볼 수 있답니다🙂

라운즈 사용 후기

Q. 구체적인 사용 후기를 말씀해주시겠어요?
오프라인 안경원에서 안경을 썼다 벗기를 반복하다 보면 어느 순간 안경사의 눈치가 보일 때 가 있는데요. 😅 더군다나 코로나19가 심하다 보니 자연스레 비대면 구매를 선호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라운즈를 알게 되었고, 앱을 통해 안경테를 집에서 마음껏 착용해 볼 수 있었어요.

레고 님의 라운즈 앱 사용 화면

일반적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안경테를 팔고 있긴 하지만, 라운즈 앱 사용 시 실제로 얼굴 전면을 돌려가며 촬영하는데요. 이를 통해 얼굴 각도에 따라 안경테가 내게 잘 어울리는지 그렇지 않은지 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그리고 안경테를 앱을 통해 구매하면, 라운즈와 제휴를 맺은 안경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안경알을 맞출 수 있는데요. 안경테 역시 안경원으로 배송할 수 있어 안경알을 맞추기 수월했어요!

Q. 불편한 점도 있었나요?
업로드된 상품의 정확한 치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현재 사용 중인 안경과 직접 비교가 필요했는데요. 현재 사용 중인 안경의 정확한 치수 측정이 어려워 애를 먹었어요.😅 정확한 치수를 확인하지 않는다면, 생각보다 작거나 큰 안경을 받아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핫고구마 장수 진구의 생각

이전 아티클에서 실재감테크를 다룬 적이 있었는데요! 트렌드 코리아 2022에서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선정할 만큼, 소비자의 경험을 보완할 수 있는 실재감 테크는 비대면 구매에 빼놓을 수 없을 듯해요. 실제로 라운즈 서비스 이용 건수가 월 400만 건을 돌파했다고!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