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형 콘텐츠 사례가 궁금하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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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케이크는 오직 바오 가족을 위해 준비했어🎂

SNS가 활성화되면서 대부분의 브랜드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방식을 선택하고 있어요. 더불어 소비자가 직접 콘텐츠 기획이나 제작에 관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도 늘어나고 있죠👀 이와 관련해 자체 제작 콘텐츠가 포인트였던 던킨도너츠의 ‘도넛 꾸미기 챌린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에버랜드에서도 진행했던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출처 인스타그램 @witheverland

에버랜드의 동물원 ‘주토피아’에는 아빠 판다 러바오, 엄마 판다 아이바오, 딸 판다 푸바오가 살고 있는데요. (판다 가족의 애칭은 바오 패밀리!) 동물원의 수많은 동물 중 이 바오 패밀리의 팬이 특히 어마어마하다고 해요👀 그리고 지난 6월 말, 판다 패밀리의 생일이 모두 7월에 있는 것을 기념해 에버랜드 인스타그램에서 <판타 생일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witheverland

인스타그램에서 어떻게 케이크 꾸미기를 할 수 있냐고요?
1️⃣스토리 하이라이트에 있는 케이크 도안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캡처하고
2️⃣케이크를 원하는 대로 꾸민 다음
3️⃣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적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케꾸 완료!
(아쉽지만 이벤트는 지난 7일까지 진행됐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witheverland

이벤트가 종료되고 지난 8일에는 에버랜드 인스타그램에 우수 참여작이 공개됐어요! SNS에서 #바오패밀리케꾸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케이크를 볼 수 있답니다🎂 정성스럽게 꾸민 케이크부터 유머 감각이 돋보이는 케이크까지! 판다 가족을 향한 소비자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어요.

소비자의 <판타 생일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 참여로 완성된 바오 패밀리 생일파티! 소비자가 꾸민 케이크는 판다월드에 전시될 예정인데요. 소비자가 직접 생일 축하 콘텐츠를 제작하게 함으로써, 팬심을 끌어내고 동시에 화제성까지 잡은 에버랜드의 기획 의도가 잘 드러나요🥳

더 많은 바오 패밀리의 생일 케이크 보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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