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숨겨진 니즈 포인트를 공략한 화제의 앱이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거꾸로레시피! 우리집 냉장고를 부탁해!

소비자의 니즈 포인트를 파악해 틈새시장을 잘 공략한 화제의 앱이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트렌드는 놓치지 않는 고구마말랭이가 트위터에서 핫한 앱을 소개해 드릴게요! 앱의 이름은 <거꾸로레시피>!

출처 거꾸로레시피 사용화면

<거꾸로레시피>는 집에 있는 식재료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주는 앱이에요.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앱에 접속해 식재료를 추가하면 가진 식재료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볼 수 있어요! 재료는 가공/유제품, 면, 빵/떡 등 종류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재료마다 아이콘으로 시각화를 해놓은 것이 특징이에요! 게다가 식재료별로 구입한 날짜와 유통기한을 입력할 수 있어, 식재료를 절약하고 신선하게 관리할 수 있답니다.

출처 거꾸로레시피 사용화면

재료 선택을 마친 뒤 ‘요리 보기’ 버튼을 누르면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나와요. 가진 재료의 레시피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레시피] 탭을 눌러 전체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원하는 레시피를 누르면 요리에 필요한 재료와 조리 순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가지고 있지 않은 재료는 회색으로 나와 어떤 재료가 부족한지 파악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 마지막으로, 매번 레시피를 찾아 헤매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메뉴를 아카이빙할 수 있는 [북마크] 기능도 있어요.

거꾸로레시피 다운로드 하러 가기 (iOS만 다운로드 가능해요)
레시피 저장소 다운로드 하러 가기 (안드로이드는 이 앱을 추천해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