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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취향을 셀렉하다, 1 2 3 츄~즈✌️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새로운 창구를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Click!

여러분은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잘 알고 있나요? 👀 MZ세대는 ‘개성이 강한 세대다, 취향 소비를 한다!’라고 하지만 고구마말랭이는 본인의 취향을 100% 알지 못한답니다. 저는 MZ가 아닌 걸까요?😅 그러나 이제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저도 모르던 제 취향을 발견해주는 곳이 생겼거든요. 바로~ 취향 탐구 채널 <츄-즈>입니다.

출처 (좌) 츄-즈 텔러 / (우) 인스타그램 @321.choooose

<츄-즈>는 온라인 셀렉트샵인 29cm가 새로 오픈한 채널이에요. 인스타그램과 뉴스레터로 이뤄져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취향을 수집하고,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취향 해설 뉴스레터 <츄-즈 텔러>를 구독자 메일로 발행해요.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인스타그램에서 놀다 보면 자연스럽게 내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거죠!😲

출처 인스타그램 @321.choooose
출처 인스타그램 @321.choooose 스토리

취향 수집은 이렇게 이뤄져요! 츄즈는 인스타그램에 매번 새로운 주제를 던져주는데요. ‘끌리는 카톡 프사는?’, ‘여행 갈 때 드레스코드는?’ 등 사소하지만 참여자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취향에 관한 질문을 하죠. 그럼 참여자는 게임을 하듯 선택지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댓글로 입력하면 참여 끝!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어요.) 매 질문마다 답변을 남긴 15명을 추첨해 굿즈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이후 소비자의 답변을 토대로 뉴스레터 발행까지 이어지겠죠?😉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인 29cm가 취향을 찾아준다 하니 왠지 더 신뢰가 가는 거 같아요😁 고구마말랭이처럼 자신의 취향을 알고 싶은 소비자가 모여들고 있는 츄-즈! 나만의 개성을 찾고 싶다면 바로 구독해보세요!

츄-즈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콘텐츠 활용 팁!

29cm는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어떻게 활용했을까요? 인스타그램에서 ‘취향’을 소재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수집한 취향 데이터를 뉴스레터의 기반으로 활용했죠. 그러나 이것 외에도 눈여겨 볼 포인트가 더 있답니다! 소비자의 취향 데이터가 쌓인다면? 이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핏한 제품을 추천하거나 소비 트렌드 흐름을 읽을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수집한 데이터를 미래의 마케팅 소재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아주 똑똑한 기획이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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