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호감도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이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네고왕에서부터 친환경 이벤트까지, 브랜딩은 마녀공장처럼!

브랜드의 호감도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이 궁금하다면 클릭!

여러분 혹시 ‘마녀공장’을 아시나요? 마녀공장은 앰플과 클렌징 오일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성장한 코스메틱 브랜드인데요. 2주 전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네고를 진행해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도 했어요. 이런 마녀공장이 최근엔 친환경 마케팅을 진행해 또 한 번 소비자에게 엄청난 칭찬을 듣고 있다는데요! 마녀공장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 건지, 고구마말랭이가 소개해 드릴게요!🙌

· 마녀공장, 그 감동의 시작 <네고왕>

출처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마녀공장은 네고왕을 통해 대중의 눈에 각인 됐어요. 마녀공장 사무실에 방문한 광희를 위해 전 직원이 현수막 화환 등을 준비하며 환영하는 따뜻한 모습과, 인기 있는 제품을 80% 정도까지 화끈하게 깎아주는 모습을 보여주었거든요! 이벤트 당시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답니다.

· 네고왕의 감동을 잇는 친환경 택배 포장

출처 마녀공장

최근에는 환경을 생각한 포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칭찬을 받기도 했어요. 비닐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택배 박스를 사용했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택배 박스를 뜯고 버리기에도 편리하다는 반응이 SNS를 통해 함께 언급되며 마녀공장의 호감도를 더욱 높이고 있어요.

· 소비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이벤트까지 (+더 확실한 혜택)

출처 마녀공장

마녀공장은 브랜드의 행동을 알리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를 마련했어요. 댓글을 1개만 작성해도, 1천 원을 기부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댓글을 작성한 소비자 모두에게 무료 배송 쿠폰을 제공하고,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까지 추첨 증정하며 참여가 더욱 활발히 일어나도록 만들었어요. 현재 8,000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답니다!👍

마녀공장 댓글 캠페인 동참하기

콘텐츠 활용 팁!

마녀공장이 소비자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었던 포인트를 하나씩 짚어볼까요? 1️⃣ 인기 콘텐츠 <네고왕>을 통해 화제성을 확보했고 2️⃣ 친환경 포장으로 제품을 받은 소비자가 호감을 느끼게 만들었으며 3️⃣ 이후 환경을 위한 간단한 기부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 참여를 이끌어냈어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접점을 잘 활용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마녀공장! 앞으로의 행보도 눈여겨보면 좋겠죠?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