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업데이트와 새로운 인플루언서 콜라보 소식이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Chapter.1  카카오톡에는 선물상자도 있고 주식선물도 있고🎵

지난 1월 소개 드린 고구마말랭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억하시나요? 지금은 익숙해진 이미지 카드와 음성 메시지도 벌써 업데이트된 지 3개월이 지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이 또 새롭게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다고 해요!

출처 카카오커머스

이제 ‘선물상자’ 기능으로 여러 가지 선물을 한 번에 담고 결제가 가능해진대요! 여러 상품을 담을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장바구니 같죠?👀 다양한 구성의 선물을 골라 선물할 수 있게 될 것 같아요.

출처 카카오 선물하기

비어있는 선물상자를 누르면 가격대별 추천 선물을 볼 수 있는데요. 선물로 주고받은 인기 상품을 추천하고 있으니 실패하지 않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추천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죠?😆

출처 카카오 선물하기

선물하기 왼쪽 상단에 보이는 선물상자! 선물상자 기능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인데요. 이용자들의 보이스에 집중하고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는 것이 돋보여요👀

출처 카카오

카카오 선물하기의 업데이트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무려 주식을 선물할 수 있다고 해요. 카카오페이증권이 카카오톡과 연계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주식 선물하기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거든요. 받은 주식 역시도 카카오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고!

이처럼 이용자들의 보이스를 듣고 편의를 높이는 업데이트는 브랜드 인식을 긍정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데요. 주의해야 할 점은 급작스러운 업데이트가 이용자들에게 거부감을 줄 수 있다는 것! 이용자들이 업데이트에 익숙해질 기간을 제공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아요✨

Chapter.2  지지X키르시 콜라보 화보 촬영했어요🍒!

처음 버추얼 인플루언서가 등장해 그들이 낯설게 느꼈던 때와 달리, 이제는 더 많은 기업과 브랜드에서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날로그 감성으로 유명한 ‘라카이 사진전’에서 버추얼 아티스트 ‘웨이드’가 데뷔를 하기도 하고📷, 중국의 한복 공정 테러에 타격을 입지 않을 수 있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통해 한국의 ‘한복’을 알리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중이죠!💃

출처 인스타그램 @orig.ginal

오늘은 고구마말랭이로도 소개드렸던 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지지에 대한 따끈따끈한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실제 사람과 아주 흡사한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지향하지 않고, 키치한 일러스트를 내세워 화제가 된 지지가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는 소식이에요🍒

출처 인스타그램 @orig.ginal

이번 콜라보 화보에서는 키르시 제품을 입고 있는 지지의 룩북을 선보였는데요. 핑크 파티의 주인공이 콘셉트인 첫 번째 화보가 지지와 키르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공개됐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orig.ginal

이번 콜라보 화보 공개와 함께 키르시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앞으로 공개될 룩북 3가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룩북 게시물에 💜 이모지와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룩북당 10명에게 지지가 착용한 상의 제품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인스타그램 @orig.ginal

시간 여행 전 1980년대, 본업이 모델이었던 지지의 콘셉트에 맞게 의류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일러스트 화보! 실제 키르시의 2022 S/S 시즌 아이템들이 일러스트 속 한 요소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든 것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우리 브랜드도 버추얼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를 진행하고자 할 때, 버추얼 인플루언서별 특성을 잘 파악해 활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