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도 알리고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마케팅?!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Chapter.1  요즘 페스티벌은 콜록앤롤이 대세라던데..

나는 나대로 기후 위기를 해결하고 있어📢 외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고 해요! 어떤 이벤트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출처 콜록앤롤 페스티벌

바로 콜록앤롤 페스티벌! 콜록앤롤 페스티벌은 기후 위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사람들이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이름부터 캐릭터까지 참가자가 직접 제작할 수 있어요.

출처 콜록앤롤 페스티벌

내가 손수 만든 캐릭터로 기후 위기 원인 중 하나인 석탄(석탄은 콜록.. 석탄은 콜록..)을 줄이자는 메시지가 담겨있어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석탄 청소 캐릭터는 SNS 상으로 공유도 할 수 있답니다.

출처 콜록앤롤 페스티벌

사회적 이슈가 담겨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싶어지는 SNS 공유 이벤트의 중요성 느껴지시나요? 우리 브랜드가 어떤 SNS 공유 이벤트를 할 수 있을지 고민해 보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

콜록앤롤 페스티벌을 참가하고 싶다면 클릭!
인스타그램에서 콜록앤롤 페스티벌을 보고 싶다면 클릭!
트위터에서 콜록앤롤 페스티벌을 보고 싶다면 클릭!

Chapter.2  불닭이랑 같이 화끈하게 달릴 사람🔥?

이제는 기업에서 홍보를 목적으로 재미있는 콜라보를 진행한 사례는 너무나도 많이 볼 수 있는 일이 되었는데요.

출처 랭킹마라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이색적인 만남은 불닭볶음면과 국내 최초 마라톤 플랫폼 랭킹마라톤의 비대면 마라톤 ‘불닭런’입니다🏃!

출처 랭킹마라톤

불닭런은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4.13km(4월 13일=불닭볶음면 출시일) 혹은 10km(불닭볶음면 탄생 10주년) 중 하나를 선택해 지정된 기간 동안 자율적으로 달리는 비대면 레이스로, 요즘과 같은 거리 두기 상황 속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데요😷

출처 랭킹마라톤

랭킹마라톤 페이지에서 접수 후 참가하면 다양한 종류의 불닭볶음면 제품들과 불닭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굿즈 패키지 기념품🎁 을 받을 수 있어요. 게다가 참가비의 일정 금액은 한국 체육대학교 썰매부 발전 기금으로 쓰인다고 하니… 마라톤 참가자들도 후원에 동참한 듯한 마음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죠?😉

출처 랭킹마라톤

불닭볶음면의 이번 콜라보는 이전까지 스포츠 관련 브랜드가 주로 진행해왔던 마라톤이라는 소재를 식품 브랜드가 콜라보를 진행했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요🔥 거기다 이전에 삼양라면 뮤지컬에 등장했던 불닭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더 화제가 되고 있다는 사실! 이처럼 콜라보를 진행할 때 제품끼리의 한정적인 협업 방식에서 벗어난다면, 더 재밌는 콜라보를 만들 수 있겠죠🐔?

불닭런 참가하고 싶다면 클릭!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