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데이터를 잘 활용한 사례가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쇼핑상담소 OPEN! 5월 선물 고민 해결해 드립니다🛍️

브랜드의 강점을 잘 녹여낸 서비스 사례가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불릴 만큼 기념일이 매우 모여있는 달이죠.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할 기회가 많은 만큼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고민에 빠져 계실 것 같은데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네이버가 특별한 상담소를 선보였어요!

출처 네이버 쇼핑상담소

쇼핑상담소는 이용자들의 데이터를 한곳에 모아 어느 정도 가격대의, 어떤 종류의 제품을 가장 많이 선물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실제 찜한 상품 데이터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선물 실패 확률도 줄어들겠죠?😆)

출처 네이버 쇼핑상담소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어린이날 쇼핑 상담을 활용하는 것도 좋겠죠? 인기 상품과 나이별 추천 상품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게다가 셀프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어른들을 위해 으른이날과 반려동물 선물을 준비하는 집사들까지! 어린이날뿐만 아닌 넓은 타깃층을 공략하고 있어요.

출처 네이버 쇼핑상담소

검색 포털 사이트로서 쌓아온 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 네이버 쇼핑상담소!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편의성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아직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네이버 쇼핑상담소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콘텐츠 활용 팁!

네이버 쇼핑상담소는 검색 데이터라는 강점을 잘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유용한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었어요. 이처럼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플랫폼이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유저들의 취향, 구매 패턴 등을 잘 파악해 목표 타깃층에 딱 맞는 콘텐츠를 선보이거나 이벤트를 진행해 볼 수 있겠죠?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