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에게 꿀팁을 주는 스마트폰 특화 크리에이터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시대! 요즘에는 전문 장비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으로도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세상이죠. 혼자서도 멋지게 콘텐츠를 만들어 누군가와 소통해 보고 싶은 크리에이터, 마케터 분들을 위해 가볍게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팁을 알려주는 크리에이터를 알려드릴게요. 준비물은 정말로 스마트폰 하나면 끝! (추가로 한두 개 앱을 다운로드해야 할 수도 있어요😉) 그럼, 오늘의 추천 채널을 확인해 보러 갈까요?

공률 RYUL –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예술 작품을 만든다?!

이미지를 누르면 채널로 이동해요

✅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를 활용해 이렇게까지 꾸밀 수 있다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예술 작품에 가까운 콘텐츠를 만들어 내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아티스트’ 공률!

✅ 스토리로 꾸몄다는 게 믿기지 않는 결과물을 만들어요. 그렇지만 모든 제작 과정을 담은 쇼츠를 보면 믿을 수밖에 없다고! 배경색 채우는 법부터 꾸미기에 좋은 스티커 검색법까지 모든 과정을 쇼츠로 공유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답니다.

✅ 공률은 스티커와 글자 기능만을 활용해 한 장의 사진을 전화 수신 화면으로 꾸미는 등 디자인 과정에서 남다른 창의성으로 많은 이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어요!

✅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인 브랜드 마케터라면, 이렇게 스티커 기능을 잘 활용해 시선을 끄는 스토리 콘텐츠를 만들어 볼 수 있겠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운찌 – 피드 사진부터 멋진 릴스 영상 팁까지 배워가기!

이미지를 누르면 채널로 이동해요

✅ 여행 크리에이터 운찌! 방문한 여행지에서 거인 영상이라는 특색 있는 릴스 콘텐츠를 찍으며 인기를 얻고 있어요.

✅ 이런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다고요? 그렇다면 운찌가 공유한 가이드 탭을 확인해 보세요! 거인 영상 촬영/편집 방법부터 클론 영상 편집하기, 파노라마 사진 창의적으로 찍기스마트폰으로 사진, 영상을 다루는 다양한 꿀팁을 공유하고 있거든요!

✅ 제품 이미지보단 풍경이나 인물이 등장할 때 특히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팁이 많아요. 재치있는 영상을 제작하고 싶은 1인 크리에이터나 여행지나 관광 명소를 예쁘게 촬영하고 싶은 관광 마케터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려요!😎

두유원호 – <틱톡>을 시작하고 싶다면 이 채널을 보라

이미지를 누르면 채널로 이동해요

✅ 1분 내에 유저의 시선을 훔치는 숏폼 콘텐츠에 특화된 영상 제작 튜토리얼을 공유하는 크리에이터예요.

틱톡의 기본 기능 뿐 아니라 CapCut(캡컷), Picsart(픽스아트) 등 다양한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더 획기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팁을 알려줘요.

✅ 이 외에도 비 오는 날 영상 촬영 아이디어, 건물 사진 촬영 아이디어 등 다양하고 신선한 영상·사진 관련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있다고!

✅ 꼭 숏폼 콘텐츠와 관련된 분이 아니라도 좋습니다. 영상 편집이나 사진 촬영에 관심 많은 누구든, 두유원호를 따라가면 많은 꿀팁과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크리에이팅 능력은 하나의 무기!

앞서 언급했듯, 카메라나 포토샵, 일러스트 같은 전문 장비/프로그램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으로도 많은 것을 할 수 있어요. 콘텐츠 제작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진 만큼 누구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죠. 자체적으로 크리에이팅 능력을 키운다면, 크리에이터를 섭외할 예산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콘텐츠 제작이 가능해집니다. 이가 없어도 잇몸으로 해낼 수 있는 아주 멋진 무기 하나가 나에게 더해지는 셈이죠! 콘텐츠 제작이 어렵게 느껴지지 않게끔 아주 친절히 팁을 공유해주고 있는 오늘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콘텐츠 제작력을 키워볼까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