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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한 우주, 불고기버거 너머로 🚀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소비자 참여를 제대로 끌어내고 싶다면? 여기 주목!

선선한 가을 날씨에 유독 오프라인 이벤트가 많은 거 같아요. 얼마 전 있었던 <리니지W X 원소주 팝업스토어> 기억하시나요? 이번엔 햄버거 팝업스토어가 열립니다. 바로 달짝지근한 소스 맛에 어린이들의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온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올해 30살 생일을 맞아 아~주 커다란 생일파티를 준비했대요! 🎉 어떤 오프라인 이벤트가 있을까요?

출처 LOTTE EATZ

롯데리아가 팝업스토어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팝업 스토어 이름은 <불고기랩 9222>! 불고기버거의 탄생 해인 1992년과 올해 2022년 숫자를 합쳤어요. 숫자에 맞춰 9월 22일부터 19일간 익선동에서 열린다고😀 이곳에서는 우주선을 타고 롯데리아의 과거, 현재, 미래까지 경험할 수 있는데요. 무려 3개 건물을 빌려 시대별로 꾸몄다고 하니… 스케일이 어마어마하죠!😲

출처 인스타그램 @lotteria_kr 스토리

시대별로 테마도 확실해요. 롯데리아 포장지에 쓰여 있던 ‘2039년 우주정거장 1호점 오픈’ 이란 문구 기억하시나요? SNS에서 ‘nn년 남았다~’며 놀림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우주정거장 1호점이 가오픈했습니다😯 A동을 우주선 테마 체험 공간으로 꾸몄거든요. ‘우주인 포토존’, ‘30초를 잡아라’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3가지 활동에 성공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해요. 먼저 5가지의 참여 게임 중 2가지를 성공한 후 불고기 모형과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마지막으로 퀴즈 미션을 통과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출처 (좌) 인스타그램 @lotteria_kr 스토리 / (우) LOTTE EATZ

B동은 현재의 불고기 아지트입니다! 불고기버거 30주년을 축하하는 30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전시 공간으로 꾸몄어요.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방문객과 함께 작품을 만들어가는 컬러링 월, 축하 메시지를 담은 아크릴 셀레브레이션 월 등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게다가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굿즈도 판매해요. 불고기랩에 방문한다면 B동은 필수 방문해야겠네요✨

출처 LOTTE EATZ

명색이 햄버거 팝업스토어인데 햄버거를 안 먹어볼 수는 없겠죠? C동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메뉴를 선보입니다. 고구마말랭이 눈에 띄는 건 바로 <나만의 DIY 버거>🍔 빵부터 패티, 토핑과 소스까지 좋아하는 것만 골라 담아 내 취향을 가득 담은 특별한 버거를 맛볼 수 있어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답니다.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나만의 햄버거를 만들러 가봅시다!🦵

불고기랩9222 자세히 보러 가기

콘텐츠 활용 팁!

혹시 기억하시나요? 롯데리아는 알바생이 재료를 조합해 만든 메뉴가 유명해지자 이를 ‘시크릿 레시피’라는 메뉴로 출시했었죠. 기존 메뉴가 아닌 새로운 조합에 호기심을 느끼는 소비자의 마음을 잘 활용한 롯데리아! 이번엔 소비자가 직접 이색 메뉴를 만들 수 있게 DIY 이벤트를 열었어요. 이를 통해 소비자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좋고, 브랜드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재료를 파악할 기회가 될 거예요. 어쩌면 시크릿 레시피 소비자 편이 나올 수도 있겠네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소비자 마음을 읽은 농심의 농꾸 사례도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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