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1년 365일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

미디어 속 다이어트를 하는 혹은 성공한 사람들의 방식을 쫓다 보면, 따라 하기 힘든 일들이 많아요. 음식 섭취량을 과도하게 줄인다거나 몸에 맞지 않은 운동법을 소화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개인의 방식은 스스로 찾되, 적당히 현실성 있으면서도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다이어트 크리에이터가 필요하죠!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같은 음식이나 같은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한다는 재미있는 콘셉트로 큰 호응을 얻은 일주어터처럼 말이에요. 이런 크리에이터와 함께라면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도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아가리어터 – 가수는 아니지만 매일 콘서트를 여는 다이어터

이미지를 누르면 채널로 이동해요

✅ 쇼츠를 스와이프하던 중, 우연히 제 알고리즘으로 떠밀려 온 유튜버예요. 첫 영상 이후 공백기가 잠깐 있었는데, 알고리즘에 채택 받은 수많은 시청자가 다이어트 성공 여부를 궁금해하며 화제가 되기 시작했어요. (조회수가 무려 215만 회!)
✅ 본격적으로 입소문을 탄 건 채널 주인의 흥 많은 성격 덕분이에요. 입담도 좋지만, 다이어트 방법부터 아주 신선하거든요. K-POP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걸로 살을 뺐다는 아가리어터! 침대에 강아지를 앉혀두고, 무반주에 본인이 직접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일명 ‘콘서트 다이어트’를 해요.
✅ 유머러스한 일상도 입덕 포인트지만 춤으로 주목받은 다이어트 유튜버답게 인기 동영상 순으로 정렬하면, 상위권에 있는 건 대부분 콘서트 다이어트 영상이에요. 최근엔 친구들과 아가리어터의 이름을 딴 ‘아갈시대’라는 이름으로, 실존하는 걸그룹처럼 안무 영상 메들리를 올려주기도 했답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덜찌언니 – 덜찌언니가 알려주는 대로 만들어 먹으면 덜 찌겠다!

이미지를 누르면 채널로 이동해요

✅ 다이어터라면 피할 수밖에 없는 자극적인 음식에서 일부 재료를 변경해 살이 덜 찌는 레시피로 공유하는 유튜버예요.
✅ 흡사 먹방 채널처럼 군침이 도는 음식 사진을 썸네일에 걸고 있지만, 알고 보면 그게 다 다이어트 식단이라는 사실! 영상에선 음식을 조리하는 과정부터 맛있게 먹는 모습까지 담고 있어요. 다이어트하는 데 이렇게 맛있는 걸 먹어도 되는지 의문이 드신다구요?
✅ 이런 마법의 레시피 영상 제목에는 항상 감량한 몸무게를 함께 기재해 두는데요. 꾸준히 줄어드는 몸무게가 식단 관리 중 덜찌언니가 공유하는 레시피 정도는 먹어도 된다는 공신력을 제공하는 거죠. 덕분에 속세 음식을 참고 있던 많은 다이어터에게 엄청난 환호를 받고 있어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블로그 바로가기

티키타카 – 금쪽이 다이어터가 찾으면 좋은 다이어트 상담소

이미지를 누르면 채널로 이동해요

✅ 다이어트를 성공한 동생과 그걸 지켜본 누나가 함께 운영하는 다이어트 전문 테이블 토크 채널이에요.
✅ 무려 45kg 감량에 성공한 동생의 비포&애프터 영상으로 많은 시청자에게 큰 자극을 줬어요. 여전히 잘 유지하고 있는 모습으로 다양한 다이어트 운동과 식단에 대한 명쾌한 해결책을 건네고 있는데요.
✅ 둘은 가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시청자들의 고민을 듣는 시간을 갖곤 해요. 공감되는 다른 다이어터의 이야기는 물론, 따뜻한 위로와 날카로운 피드백을 담은 티키타카의 영상은 구독자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건강한 콘텐츠로 인식돼요.
✅ 최근엔 긴 영상 중 재미있는 부분만 발췌해 쇼츠로 업로드하고 있어, 손가락으로 휙휙 넘기며 쇼츠를 감상하던 시청자에게 단시간에 볼 수 있는 유익하고 유쾌한 다이어트 이야기를 전하고 있답니다.

 우리 브랜드가 다이어트와 FIT하지 않아 넘어가려 했다면?

‘다이어트’는 누구나의 목표가 될 수 있을 만큼 잠재력을 가진 키워드예요. 심지어 ‘다이어트’라는 목표를 가진 크리에이터는 식단과 운동 외에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로 활동 범위를 확장할 여지가 있죠. 그! 래! 서! F&B 브랜드가 아니어도 제품과 서비스의 특성을 위와 같은 크리에이터의 콘텐츠에 잘 녹여낸다면, 다이어트에 특화된 시장에도 우리 브랜드가 충분히 안정적으로 뛰어들 수 있겠죠? 다이어트는 원래 누군가와 함께 할 때 동기부여가 되고, 더 즐거워지는 법! 우리 브랜드도 수많은 다이어터의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