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파자마 파티를 열었다고? 이케아가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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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물은 파자마 한 벌이면 끝!

특별한 매장 경험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끈 브랜드 캠페인이 궁금하다면?

👕 이케아 파자마 파티

출처 인스타그램 @ikeakr
출처 IKEA

아침을 먹으면서 수면 전문가의 워크숍, 전문 MC의 레크리에이션도 함께 진행됩니다. 참가자들은 무료로 밥을 먹고 재밌는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주말 아침을 온전히 이케아에서 보낼 수 있어요. 파자마 파티가 끝난 뒤엔 이왕 방문한 거, 조금 더 둘러보며 쇼핑까지 하고 가겠죠?

어른이 되어서도 하고 싶은, 언제 해도 좋은 파자마 파티! 이케아는 이런 사람들의 동심을 자극해 이벤트 참여로 이끌었어요. ‘잠옷 입고 만나자’, ‘이건 못 참지’, ‘잠옷 덕후 가야 하나’ 등 덕분에 사람들의 반응은 벌써 아주 뜨겁죠. 많은 사람의 참여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케아는 외곽에 위치해 매장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페인포인트까지 극복해 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케아의 파자마 파티, 한 번 끝까지 지켜보자고요~

🌙 이케아 달밤 파티

출처 인스타그램 @ikeakr

달밤 파티에서 잠만 잔다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 이케아는 수면 전문가 워크숍부터 타로 사주, 명상, 캐리커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어요. 이케아의 쇼룸뿐만 아니라 즐길 거리까지 함께 체험한 사람들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인식과 애정이 더욱 커질 테죠. ‘이런 획기적인 파티라니!’, ‘너무 기대된다’, ‘이벤트 기획도 이케아스럽다’ 등 벌써부터 이벤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들로 가득하답니다!

오늘은 이색적인 매장 경험을 제공해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이케아의 캠페인을 살펴봤어요. 우선 이케아는 자체적인 설문 조사를 통해 사람들의 니즈를 파악했어요. 그다음 브랜드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서 특별한 캠페인으로 선보였죠. 덕분에 새로운 장소가 아닌 이미 가지고 있는 매장만으로도 많은 사람에게 색다른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었어요. 이케아의 또 다른 마케팅 사례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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