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온도 볼 수 있어요? 74.5도다.
캠페인 모델을 고민하고 있다면?! 우리 서비스 찐 애용자를 선정해보는 건 어때요?
배우 이유진, 이효정 부자가 출연했던 <나 혼자 산다>편 혹시 보셨나요? 오랜만에 찾아온 아들을 위해 짜장면도 뚝딱뚝딱 요리하고, 무뚝뚝해보이지만 따스한 아버지 이효정 배우의 모습이 화제였죠. 그러나 더욱 이목이 쏠렸던 것은 따로 있었으니…! 바로 이호정 배우의 뜨거운 당근마켓 거래 온도입니다🔥
매너 온도는 74.5도에 재거래 희망률은 무려 98%를 자랑하고 있어요. 당시 시청자의 반응도 매우 호의적이었죠. 당근마켓 담당자도 때마침 <나 혼자 산다>를 본 것일까요? 그 이유는 새롭게 공개된 <우리동네 모든 알바, 당근알바> 캠페인의 모델로 이유진, 이효정 부자가 선정되었기 때문이죠. 영상 한 번 확인해 볼까요? 👀
해당 영상에는 이효정, 이유진 부자뿐만 아니라 <사내뷰공업>의 김소정 PD도 함께 등장했어요. 당근마켓 토끼 탈을 쓰고, 2000년대에 유행한 ‘당근송’을 따라 부르는 귀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죠.
댓글 창에는 ‘배우님 당근 열심히 하시더니, 당근 모델 되셨네요’와 같은 이효정 배우의 성덕을 축하하는 반응으로 가득해요. <나 혼자 산다> 클립 영상 댓글창에서는 이효정 배우가 당근마켓의 모델이 되어 성지순례를 왔다는 반응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사실 당근마켓은 실제 사용자와의 접점을 잘 활용하는 곳으로 유명해요. 이전에 당근마켓은 레전드 썰 주인공들을 만나보는 인터뷰 콘텐츠를 공개한 적이 있거든요! 이번에도 74.5도만큼 뜨거운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던 이유는 해당 서비스를 진정으로 애용하고 있는 사용자를 모델로 선정했기 때문이죠. 이렇게 다른 채널에서 화제가 된 우리 브랜드의 서사를 활용한다면, 덩달아 좋은 반응을 유도할 수 있을 거예요.
콘텐츠 활용 팁!
이번에도 역시나 브랜드와 관련된 인물과 함께해 큰 반응을 이끌어낸 당근마켓. 이제는 사용자가 각종 커뮤니티, 채널에서 브랜드 애정도를 맘껏 표현하는 시대예요! 우리 브랜드가 언급되는 순간이 있다면 놓칠 수 없죠. 사용자들의 반응에 항상 관심을 기울여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