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속 가상 제품을 출시해 화제를 모은 사례가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좋좋소에 나온 그 소주, 출시!

최근 인기 콘텐츠 속 가상 제품이 실제로 출시 돼 화제를 끌고 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고구마말랭이와 알아볼까요?

출처 인스타그램 @watcha_kr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빡치주’와 ‘개빡치주’!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 같지 않나요? 2030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좋좋소’에서 등장했던 이름인데요. 좋좋소 시즌 5 ‘좋소식 브랜딩’편 속 소주 브랜딩을 위한 아이디어 회의 장면에서 등장인물 ‘조충범’이 처음 언급했어요.

출처 유튜브 왓챠

재치 있는 언어유희를 활용한 ‘빡치주’, ‘개빡치주’는 방영 당시에도 ‘기발하다’, ‘괜찮다’라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어요. 왓챠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지난 6월 8일, 해당 제품을 실제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거죠!

출처 인스타그램 @watcha_kr

‘빡치주’와 ‘개빡치주’는 전통주 전문 기업 술샘 양조장에서 제작되었으며 도수는 각각 25도, 40도라고 해요.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지만, 추후에는 온라인 배송도 가능하게 할 예정이라고! 해당 제품명을 기획한 조충범 역의 ‘남현우’ 배우가 직접 모델로 참여했다는 사실도 재미있는 포인트인 것 같아요😆 우리 브랜드도 화제가 된 콘텐츠 요소가 있다면, 추가적인 콘텐츠나 상품을 제작해 관심을 이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죠?

개빡치주를 구매하고 싶다면 클릭! (앱 다운로드가 필요해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