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행 포토부스 포즈가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포토부스 뚝딱이들 다 모여라~!

고구마말랭이는 요즘 친구와 만나면 포토부스에 들려 사진을 찍곤 해요. 인생네컷, 포토이즘 등 포토부스 붐이 일며 사진 찍기 좋은 포즈도 덩달아 유행하고 있는데요. 고구마말랭이에서 소개했던 ‘루피 피스‘도 그중 하나죠😊 오늘은 포토부스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신상 포즈를 알려드릴게요! (포토부스를 더 잘 알고 싶다면? 👉 이 아티클도 읽어보세요!)

· 콩순이 포즈

출처 트위터 @IVE_twt

한국에 갸루 피스를 알린 아이브 ‘레이’를 기억하시나요? ‘콩순이’라는 별명을 가진 레이가 볼 옆에 주먹을 붙인, 일명 ‘콩순이 포즈’로 찍은 셀카를 공개해 또 한 번 대유행을 만들어 냈어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자세 덕분에 팬이 아닌 일반 대중 사이에서도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답니다.

· 반윤희 포즈

2000년대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법한 소품, 의상 등이 Y2K의 유행으로 최신 콘텐츠에 등장하고 있죠! 그 시절 인플루언서나 다름없던 반윤희가 이번 포즈의 주인공입니다.

출처 tvN ‘지구오락실’

요즘 가장 핫한 TV 프로그램 ‘지구오락실’은 타임머신을 타고 2000년대로 돌아가 여행을 가는 콘셉트죠. 바로 여기서👀 출연자 ‘안유진’이 Y2K 의상을 입고, 2000년대 당시 트레이드 마크였던 손을 펼쳐 코와 입을 가리는 포즈(=반윤희 포즈)를 따라 해 다시금 유행이 시작된 것!

출처 인스타그램 @banyoonhee

당사자인 반윤희가 직접 반응을 보여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아이돌 사이에서도 엔딩 요정이나 셀카 포즈로 요긴하게 쓰이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포토부스에선 대부분 네 컷 이상의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단일 포즈만 소개해서 아쉬울 여러분을 위해 네 가지 포즈 세트도 알려드릴게요👇

· 패트와 매트 포즈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친구와 함께 찍을 때 만족스러운 포즈로 소개된 패트와 매트 사진은 트위터에서 빠르게 화제가 됐는데요. 이 트윗이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퍼지며 패트와 매트 포즈로 찍은 우정 사진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어요.

· 중성마녀 포즈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 포즈는 짱구 극장판에 나온 ‘중성마녀’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두 사람이 한 몸처럼 꼭 붙어있는 것이 포인트예요. 위의 이미지처럼 아무리 이상한 자세여도 두 사람이 떨어지지 않고 서로 붙어만 있다면 ‘중성마녀 포즈‘ 성공!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