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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내 손으로 만드는 용감한 쿠키🍪

쿠키 반죽으로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고 에어프라이로 구워내는 토이쿠키! 토이쿠키는 MZ 세대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 문화를 곁들인 이색 디저트였는데요. MZ 세대를 저격할 새로운 토이쿠키가 출시되었다고 해요👀

출처 풀무원

그 주인공은 바로 쿠키런 킹덤과 콜라보한 풀무원의 토이쿠키! 내 손으로 직접 용감한 쿠키, 공주맛 쿠키 등 다양한 캐릭터의 쿠키들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기존 토이쿠키 소비자들의 피드백으로 새로운 색상까지 추가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어요😆

출처 풀무원

기존 패키지에 아이싱과 별사탕 등을 추가해서 더욱 섬세하게 토이쿠키를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재빠르게 새로운 콜라보를 선보인 풀무원의 토이쿠키! 이번 쿠키런 킹덤 토이쿠키가 벌써 세 번째 콜라보 상품인데요. 앞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콜라보가 쏟아진다고 해요. 단순 상품이지만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매번 새로움을 제공하고 있으니, 다음엔 어떤 캐릭터들과 콜라보를 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Chapter.2  포켓몬빵 자주 드시면 안 돼요.. 띠뿌띠뿌씰 동봉돼 있는..더보기

언제나 발 빠르게 핫한 밈을 소개하는 고구마 장수가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밈을 가져왔어요. 밈의 주인공은 포켓몬빵! 포켓몬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그 화제성을 활용한 포켓몬빵 밈이 생기기 시작했거든요👇

출처 고구마팜

포켓몬빵을 검색해 보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을 활용해 그 키워드와 함께 최애 가수, 최애 작품 소개를 곁들이고 있어요. 은근 중독성 있는 말투로 재미를 유발했던 여러 밈들과 다르게, 이번 포켓몬빵 밈은 포켓몬빵의 화제성을 역으로 이용하고 있는 게 포인트!✨ 브랜드 SNS 계정으로 친근한 소통을 주고받고 있다면, 가볍게 활용해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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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3  지구에게 스윗하고 다정한 올리브영의 다정력하우스🏠💚

브랜드 서비스를 실체화해 잠재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면서, 브랜드로의 유입을 이끌어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최근 올리브영에서도 브랜드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에 그대로 옮겨놓은, 사례가 있다고 해서 이번 주 고구마말랭이로 소개해 보려 해요🤩

출처 인스타그램 @oliveyoung_official

올리브영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리브영 클린뷰티 팝업 스토어’를 3/18부터 3/27까지 오픈한다고 밝혔어요. ‘나·지구·동물을 지키는 다정한 힘, 다정력(力)하우스’라는 콘셉트으로 만들어진 팝업 스토어에서는 올리브영의 친환경적인 활동들을 보며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만들어졌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oliveyoung_official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방문하는 사람들이 클린뷰티를 직접 실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화장품 공병을 입장 티켓으로 받고 있는데요. 플라스틱 공병을 1층의 뷰티사이클 수거함에 기부하면 입장할 수 있도록 해, 올리브영의 공병 수거 캠페인인 뷰티사이클 캠페인도 팝업 스토어에 잘 녹여냈어요☘️ (공병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올리브영 멤버십 가입 미션을 주어, 자연스럽게 유입을 이끌어내고 있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oliveyoung_official

팝업 스토어에서는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 제품들부터 미디어 아트 전시, 인스타그램 AR 필터, 클린뷰티 게임까지 다양한 체험 요소가 준비되어 있어요. 클린뷰티의 브랜드 상품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여 이용자들에게 방문에 대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요. 올리브영의 클린뷰티 다정력 하우스 처럼 브랜드 캠페인을 실체화해 사람들에게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우리 브랜드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면 사람들에게 어떤 경험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해 보는 것도 필요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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