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한 새해 프로모션 기획 [무신사]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새해에 소울 스포츠 찾고 갓생살자! 🏋️🏊🏌️

새해 시즌, 소비자의 심리를 활용한 신년 이벤트 사례가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해피 뉴이어 – 🌅 드디어 2023년 새해가 밝았어요. 다들 올해 계획은 세우셨나요?👀 매년 1월이 되면 SNS에 새해 다짐이 잔뜩 올라오는데요! 오늘은 새해를 맞이한 소비자의 심리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를 들고 왔어요!

출처 무신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는 바로 무신사! ‘새로운 나 새로운 플레이’라는 주제로 1월 18일까지 <2023 새해 맞이 스포츠 대전>을 진행해요. 무신사의 스포츠 전문관인 무신사 플레이어 탭에서 참여할 수 있는데요. 2023년 새해 목표로 운동을 다짐한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는 이벤트랍니다.

출처 (좌1,2) 무신사 MBTI 테스트 (우1,2) 무신사

무신사는 소비자의 참여를 끌어내기 위해 레이블링 테스트를 사용했어요. 운동 취향, 평소의 운동 습관 등에 관련된 스포츠 MBTI 테스트에 참여하면 자신의 소울 스포츠를 찾을 수 있죠😉 자신에게 꼭 맞는 스포츠를 찾았다면? 다음은 장비를 구입할 차례! 결과 페이지에서 구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스포츠 MBTI에 관련된 제품을 큐레이션 해준답니다. 게다가 참여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해 자연스럽게 구매 전환을 유도했어요! 😲

출처 인스타그램 @musinsa_player

새해 다짐의 적은 작심삼일! 무신사는 3일 만에 다짐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추첨을 통해 작심삼일-력 키트를 선물한다고 하는데요. 새해 도전이 계속된다면, 신년 시즌이 끝나도 스포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을 거예요. 이 관심이 무신사 플레이어로까지 꾸준히 이어진다면 베스트겠죠?😊 새해맞이 이벤트를 고민 중이라면 이번 사례처럼 쉽게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의지력도 강해지는 신년 시즌의 소비자 심리를 활용해 보세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