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하는 마케터, 2시간 일찍 퇴근시켜 주는 서비스! 리핏(ReFit)을 소개합니다.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데이터 분석, Refeat하지 말고 ReFit으로!

매체별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읽어 보세요.

브랜드 제품, 캠페인 등을 알리기 위해 집행하는 페이드 광고! 메타,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 활용하는 매체가 늘어날수록 전체 광고 효율을 체크하기 어려워지죠. 일반적으로 각 매체 관리자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다운받아 다양한 툴로 데이터를 다시 정비하는 과정을 거칠 텐데요. 희소식은 이 귀찮은 작업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가 나타났다고!

출처 ReFit

마케팅 데이터 솔루션 ReFit은 여러 매체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한 번 매체를 연동해 놓으면 매체사에 들어갈 필요 없이 ReFit에서 데이터를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일별 성과, 매체/소재별 성과, KPI 달성률도 한 번에 체크할 수 있죠! 단순 작업은 맡겨버리고 필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하니 업무 효율이 높아지는 건 당연지사💥

출처 ReFit

무엇보다 이 서비스의 강점은 시각화예요. 대시보드 기능으로 다양한 차트 템플릿으로 데이터를 시각화해 살펴볼 수 있죠. 직접 차트를 커스텀할 수도 있고, 전문가에게 차트를 추천받을 수도 있어요. 서비스 출시 전 진행한 베타 테스트에서는 리포팅 업무 시간을 80%가량 단축하는 효과를 달성했다고!

여러 카드 이용 내역을 한 번에 정리해 주는 가계부 서비스가 마케터 버전으로 출시된 게 아닐까 싶은 ReFit. 세 곳 이상의 매체에서 광고를 집행하는 브랜드나 대행사에 도움이 될 서비스인 것 같네요. 지금은 2달간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 출시 기간이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ReFit 더 알아보기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