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고 화제 된 앱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세상에서 가장 작은 도서관, 태그룸!

화제의 중심인 앱의 소식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집중!

요즘 공부 트렌드는 스터디윗미! 온라인상에서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공부를 하는 방법인데요. 유튜브에서 인기 콘텐츠로 자리 잡은 것은 물론, 인스타그램에서도 검색 결과가 18만 건이 넘을 정도로 핫한 키워드죠! 최근, 스터디윗미에 푹 빠진 공부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앱이 등장했어요👀

출처 앱스토어 태그룸:스터디윗미

함께 공부하는 공간을 마련한 앱 <태그룸:스터디윗미>가 그 주인공! 한 트위터 유저가 올린 트윗이 1만 회가 넘는 리트윗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는데요. 맵을 돌아다니며 태그룸을 구경시켜주는 트윗 속 영상으로 태그룸을 간접 체험하게 된 트위터 유저들이 본격적으로 앱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답니다!

출처 태그룸

앱을 실행하면 실제 도서관처럼 비어있는 자리에서 공부를 시작할 수 있어요. 본인의 캐릭터를 자리에 착석시키면 비디오와 타이머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공부하는 모습을 기록하는 타임랩스 영상과 공부한 시간을 인증하는 타이머는 스터디윗미에서 빠질 수 없는 것! 공부러들의 니즈를 관통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출처 태그룸

태그룸이 다른 공부 앱과 다른 점은 몇 가지 더 있습니다! 메인 맵뿐만 아니라 시크릿, 골, 포커스 맵 등으로 차별화하여 다양한 환경을 고려한 게 돋보이거든요. 게다가 회계사, 간호사, 고등학생 등을 위한 전용 맵도 있는데요. 맵 안에서 유저들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이죠!

출처 태그룸

태그룸, 그거 단순 스터디 앱 아니냐구요? 아닙니다!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해시태그에 참여해 커뮤니티도 만들 수 있어요. 게다가 나의 룸스에서 실시간으로 공부하는 사람들과 함께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주변에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분위기에 휩쓸려 덩달아 열심히 하고 싶어지는 심리를 잘 활용한 것 같아요🔥

태그룸 홈페이지 가기

콘텐츠 활용 팁!

태그룸을 통해 찾아본 성공적인 플랫폼의 규칙! ✅플랫폼 편의성과 ✅플랫폼 베네핏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타임랩스, 타이머 등 최신 공부 트렌드의 필수 요소를 적용한 것은 물론, 개인의 목적에 맞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하고 있거든요. 우리 브랜드도 플랫폼 기획을 앞두고 있다면,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능과 혜택을 고민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