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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배달이와 너구리가 만났다!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형태의 굿즈가 궁금하다면 집중!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대표 배달 앱 중 하나가 된 배달의민족! 특유의 캐릭터 ‘배달이’를 통해 많은 콘텐츠를 제공해왔는데요👀 이번엔 ‘배달이’가 ‘농심’을 만났다고 해요!

· 너구리와 배달이가 만나면…?

출처 유튜브 배달의 민족

매번 귀여운 영상으로 재미를 주는 배달의민족! 이번 너구리와 함께 한 영상에서도 배달의민족만의 재치가 가득 담겨있는데요. 너구리의 공장을 방문한 배달이가 골든티켓을 숨기는 스토리로, 너구리 속 골든티켓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를 공개했어요🎫  (열일하는 너구리 라면 속 다시마들도 너무 귀엽죠👀)

· 달라진 소비자들의 일상 패턴을 놓칠 순 없지!

출처 인스타그램 @baemin_official

여기서 멈추지 않고 하나의 이벤트를 더 준비한 배달의민족! 바로 ‘버추얼굿즈 가상배경’을 공개한 건데요. 두 브랜드의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온라인 굿즈를 제공하고 있어요. 단순히 ‘음식’과 관련된 굿즈가 아니라는 점이 포인트! 비대면 활동이 잦아진 소비자들의 일상에 맞춰 배경화면을 제작한 것이 신선함을 느끼게 해요😆

· 이~만큼 준비했어요!

출처 배민 문방구

이번 버추얼굿즈 가상배경은 너구리x배달의 민족 영상을 봤다면 익숙할만한 장면을 활용했어요. 신비한 너구리 공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가 담겨있답니다! 무려 15종의 배경화면을 무료로 받아 갈 수 있어요. ‘배민 문방구’에서 다운로드 가능한데요. 다운로드를 위해 브랜드 홈페이지로 유입시키는 효과까지 얻어 가고 있어요😉

배민 문방구에서 배경화면 다운로드하기!

 콘텐츠 활용 팁!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접점을 제공한 ‘버추얼굿즈 가상화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브랜드의 콘텐츠를 소유할 수 있어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어요. 스토리나 세계관의 몰입을 높일 수 있도록 버추얼 굿즈를 활용한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에요! 우리 브랜드도 스토리텔링 마케팅과 더불어 어떤 버추얼 굿즈를 제작할 수 있을지 고민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덤으로 드리는 고구마말랭이!

타 브랜드와 협업하거나, 이색적인 맛으로 소비자들을 주목시키는 식품업계! 이번에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특이한 맛으로 화제가 된 과자가 있는데요. 바로~ 무슨 맛인지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오레오’입니다👇

출처 동서식품

물음표 모양의 크림이 발라진 쿠키와 함께 상자에서는 아무런 힌트도 찾을 수 없어요🔍 원재료들을 살펴봐도 추측만 가능할 뿐, 확실한 맛은 알 수 없을 텐데요. 궁금하다면 먹어보는 수밖에 없겠죠? 이따금씩 후기가 올라오고 있는데, 주관적으로 느낀 맛을 적다 보니 모두 다른 맛을 설명하고 있는 글을 읽는 것도 하나의 재미예요😆

출처 트위터 @OREO Cookie

미스터리 오레오는 미국에서 먼저 선보였던 제품이었는데요. 출시 당시 50,000만 달러의 상금을 걸고 무슨 맛인지 맞히는 이벤트도 진행했었다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도 3월부터 이 오레오의 맛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고구마말랭이가 두 배!

오리지널, 생중계 독점권으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OTT! 그중에서도 축구 팬들의 가슴을 웅장하게 만드는 건 역시 쿠팡플레이의 토트넘 경기 생중계일 텐데요. 올여름, 쿠팡의 초대를 받아 토트넘 홋스퍼 구단이 한국에 방문할 예정이라고 해요🎉

출처 유튜브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한국에서 경기를 뛰는 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건 물론, 쿠팡 플레이에서도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출처 유튜브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경기 이외에도 이렇게 알짜배기 콘텐츠를 통해 선수들과 친근한 소통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는 팬들이 아주 많은데요. 2022년도 쿠팡플레이의 유료 가입은 토트넘이 확실히 책임지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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