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프로그램 주최에 음원 발매까지?! 요즘 브랜드가 이색 마케팅을 펼치는 방법!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렇게 진심인 브랜드는 처음 봅니다.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잘 녹여낸 이색 마케팅 사례가 궁금하다면? 읽어 보세요!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색다른 마케팅으로 화제가 된 브랜드가 있습니다. 주류 회사지만 소개팅 프로그램을 만들고 육포 브랜드지만 음원을 발매했어요. 이색적인 조합이지만,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담아내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러 갈까요?

💘 이쁜꽃 – <사랑할 용기> 소개팅

요즘 TV, OTT 서비스, 심지어 지자체까지! 연애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이 많이 제작되고 있어요. 하지만 결국 커플이 되는 출연자는 많지 않죠. 여기 매칭률 100%를 기록한 소개팅 프로그램이 있어 화제입니다. 6:6 소개팅에 1기는 5커플, 2기는 6커플이 최종 매칭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는 20일에는 3기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출처 인스타그램 @official.epkkot (1) 1기 모집 (2) 3기 모집
출처 인스타그램 @official.epkkot

🥓 잭링크스 – <For the REAL HERO> 캠페인

출처 유튜브 잭링크스코리아
출처 유튜브 잭링크스코리아 댓글 반응

주류 회사지만 소개팅 프로그램을 만든 이쁜꽃, 육포 브랜드지만 음원을 발매한 잭링크스까지! 우리 브랜드와 전혀 상관없을 것 같은 콘텐츠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잘 녹여내기만 한다면 소비자는 거부감 없이 잘 받아들일 거예요. 또 다른 이색 마케팅을 찾고 있다면 아래 아티클도 함께 읽어보세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