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서비스 각인을 위한 이벤트 기획이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니고 카카오톡한테 선물 받기!

브랜드 서비스 각인을 위한 이벤트 기획이 궁금하다면? 집중!

친구의 생일, 부모님의 결혼기념일, 동생의 졸업식 등 세상엔 챙겨야 할 기념일이 참 많아요. 상대방의 취향을 짐작하기보다는 확실히 원하는 것을 알아내 선물하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그럴 때 이용하기 좋은 것이 바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위시리스트’!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이 ‘위시리스트’를 활용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출처 카카오톡 선물하기<선물 취향 페르소나>

진행 중인 이벤트는 바로, <선물 취향 페르소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새로 생긴 ‘페르소나’ 카테고리를 누르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선물 취향 페르소나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위시리스트에 담아 둔 제품을 기반으로 나의 선물 취향 페르소나를 소환할 수 있어요.

출처 고구마말랭이의 페르소나

위시리스트에 어떤 아이템을 담아 놓느냐에 따라, 페르소나 이미지에 들어가는 설명 문구와 동물, 아이템이 바뀌어요. 그래서 위시리스트가 아예 비어 있거나 일정 개수 이상의 상품이 담겨있지 않으면 <선물 취향 페르소나>를 찾을 수 없어요. 때문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위시리스트에 상품을 충분히 채워놓아야 한다는 사실!

출처 고구마말랭이

이렇게 소환된 페르소나를 ‘친구에게 공유’해야 진짜 이벤트 참여 완료! 친구는 내가 공유한 페르소나를 채팅창에서 바로 확인할 수 없어요. ‘페르소나 보러 가기’ 버튼을 눌러 선물하기 페이지로 이동해야만 결과를 확인할 수 있거든요!

<선물 취향 페르소나> 이벤트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해 위시리스트에 담아둔 선물을 증정한대요! (고구마말랭이는 건조기 담았어요🤭) 이외에도 100명을 더 추첨해 쇼핑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하니, 이벤트가 종료되는 24일까지 여러분들도 위시리스트를 가득 채워보는 건 어떨까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 취향 페르소나> 확인하러 가기

콘텐츠 활용 팁!

모바일 쇼핑 거래액이 증가하면서 이커머스 플랫폼의 ‘선물하기’ 서비스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기능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선물 취향 페르소나>는 개인화된 결과 이미지를 제공해 ‘위시리스트’ 서비스 이용을 유도했고, 결과 이미지를 공유하게 만들어 이벤트를 더욱 확산 시킬 수 있었어요. 우리 브랜드도 제공하던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면, 이번 사례의 참여 유발 포인트를 잘 살펴봐야겠죠?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