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내 핸드폰을 세탁했다고요?

소비자가 우리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어려워한다면? 참고해 보세요!

혹시 마트에서 휴대폰 중고 거래 기기를 본 적 있지 않나요? 아마 중고 ICT 기기 플랫폼 민팃의 서비스를 보신 적 있을 거예요. 최근 민팃과 셀프 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콜라보를 진행했는데요. 중고 휴대폰 서비스와 빨래방이라니! 어떤 접점을 활용해 콜라보 했을까요?🤔

출처 유튜브 민팃

고구마말랭이는 중고폰 거래 시 개인 정보가 유출될까 봐 걱정되어 판매하지 않고 가지고 있는데요. 민팃은 이런 소비자의 불안함을 잠재우기 위해 ‘중고폰 속 개인 정보를 깨끗이 세탁한다’는 말과 함께 서비스를 알리고 있어요. 개인 정보를 지우는 과정을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세탁’으로 비유한 거죠.

출처 인스타그램 @mintit_official

그래서 민팃과 워시엔조이가 콜라보를 하게 된 거예요! 빨래방에서 빨래가 깨끗하게 되듯이 민팃도 개인 정보가 깨끗하게 사라진다는 걸 알리기 위해서요.

출처 인스타그램 @mintit_official

민팃 X 워시엔조이 콜라보는 ‘연트럴파크’에서 팝업스토어로 진행 중이에요. 팝업스토어에서는 휴대폰을 살균할 수 있고, 포토매틱을 활용해 세탁기를 배경으로 네 컷 사진도 남길 수 있어요. 이벤트에 참여하면 빨래 가방 등 민팃 굿즈도 증정한다고! 5/29(일)까지 운영하니 참고하면 좋겠네요😄

민팃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클릭!

콘텐츠 활용 팁!

앞서 말씀드렸듯이 고구마말랭이는 개인 정보가 걱정되어 중고폰을 그냥 가지고 있었는데요. 개인 정보를 깨끗이 세탁해 준다는 민팃에 신뢰가 생겨 중고폰을 거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핸드폰 속 정보가 어떻게 남아있고, 어떻게 지워지는지 직관적으로 알지 못하는 소비자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빨래’라는 비유를 사용해 서비스를 이해시킨 민팃! 우리 브랜드도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인지시킬 방법을 고민 중이었다면 참고해 보기 좋겠죠?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