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시즈널 마케팅을 기획하는 중이라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Chapter.1  이번 강아지의 날, 우리 강아지 선물 뭐 하지🤔?

데이 마케팅에 화제성을 더할 수 있는 방법이 고민이라면? 읽어보세요!

3월 23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국제 강아지의 날이에요🐶! 상상만 해도 벌써 귀엽고 기분 좋은 이 날을 맞아 카카오톡에서 귀여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출처 카카오톡 선물하기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댕댕이날이라는 카테고리가 새로 생긴 것을 보셨을 텐데요. 바로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새롭게 추가한 이벤트 카테고리!

출처 카카오톡 선물하기

첫 화면에서는 강아지들의 그림이 그려진 그림일기를 볼 수 있는데요. 이름을 입력하면 본인의 이름으로 행운을 전하는 강아지의 그림일기를 받을 수 있고, 이 일기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산책 가방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출처 카카오톡 선물하기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을 위한 ‘반려 동물 선물’ 탭과 반려 동물은 없지만 동물 모양 아이템은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동물 모양 선물’ 탭이 함께 준비되어 있어요! (아무도 놓치지 않겠다는 센스가 엿보이죠? 👀) 오늘까지 신청할 수 있는 반려동물 카테고리 할인 쿠폰이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얼른 달려가서 쿠폰을 신청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당 쿠폰은 국제 강아지의 날 당일에 카카오톡에서 제공된다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댕댕이날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클릭!

콘텐츠 활용 팁!

국제 강아지의 날을 이용해서 데이 마케팅을 진행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귀여운 강아지 일러스트를 이용해 사람들의 이벤트 참여도 이끌어낼 수 있었고, 카테고리 쿠폰 증정을 통해 구매 유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만들었어요. 이처럼 우리 브랜드도 데이 마케팅을 진행할 때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더한다면, 더욱더 많은 사람에게 공유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겠죠🥰?

  덤으로 드리는 고구마말랭이!

사진의 트렌드를 새로 쓴 포토부스! 다양한 포토부스와 프레임들이 등장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포토이즘의 강원, 경북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CSR 캠페인을 소개해 드릴게요. 어떤 캠페인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출처 인스타그램 @photoism.kr

최근 강원, 경북에 일어난 산불로 발생한 산림피해와 이재민을 위해 기부활동을 진행 중인 포토이즘! 16일에 시작해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수익금 전액이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고 해요. 포토이즘 매장에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프레임으로 사진을 촬영하기만 하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는데요 👀

출처 인스타그램 @photoism.kr

바로 이 푸르른 산림이 담겨있는 프레임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됩니다! 멋진 풍경 이미지에 좋은 의도까지 담겨 있어, 기존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소비자들은 평소처럼 포토이즘을 이용하면서, 기부에 참여했다는 마음까지 얻어 갈 수 있겠죠? 이처럼 브랜드가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나가는 캠페인을 진행한다면, 브랜드의 사회 공헌 활동을 더 잘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푸짐하게 준비한 두 번째 고구마말랭이!

성황리에 완결되었던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독보적인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연재 당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완결된 지 벌써 5년이 지났지만, 꾸준히 사람들에게 인생작으로 회자되고 있는 치인트(치즈인더트랩)가 외전으로 돌아왔어요! 온라인에서 벌써 핫한 치인트 외전 소식🔥 고구마말랭이가 발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출처 월간비스포크

외전의 연재처가 기존 네이버 웹툰이 아닌 ‘월간 BESPOKE’라는 점이 특징인데요. 삼성이 새롭게 선보이는 월간 뉴스레터, ‘월간 BESPOKE’에서 치인트 외전이 단독 콘텐츠로 공개된다고! 월간 비스포크에서는 다양한 취미는 물론 가전제품을 소개될 예정인데요. 두 캐릭터의 이야기를 지켜봐 온 사람들에게 ‘홍설 유정이 쓰는 삼성 가전제품’의 이미지를 각인시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겠죠?👀

출처 월간비스포크

‘완결된 치인트 속 세계관에서 홍설과 유정은 결혼을 했을까?’라는 질문은 팬들 사이에서도 꽤나 재미있는 토론 주제로 통하는데요. 오직 월간 비스포크에서만 볼 수 있다고 하니, 외전을 보기 위해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치인트 팬들도 아주 많답니다. (고구마말랭이도 구독 완료😆) 브랜드의 신규 유입을 늘리기 위해 팬덤이 탄탄한 외부 콘텐츠를 활용한 사례로 볼 수 있겠네요!

월간비스포크 구독하고 홍설 유정 신혼생활 웹툰 보기!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