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캠페인을 기획하고 싶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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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햇반이 시작한 캠페인에 지구가 반했다!

가장 주목받는 이슈, ESG의 새로운 소식 놓칠 수 없다면 집중!

출처 CJ더마켓

자취생들의 필수품이 된 햇반! 햇반을 먹은 후 남은 용기 처리에 난감한 적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여기 CJ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햇반 업사이클링에 주목할 시간✨

출처 CJ더마켓

CJ제일제당은 햇반 용기를 직접 수거하는 지구를 위한 우리의 용기’ 캠페인을 시작했는데요. CJ더마켓에서 햇반과 수거 박스가 함께 담긴 기획 세트를 구입하면 누구나 환경 보호 캠페인에 참여 가능!

출처 CJ더마켓

햇반 용기 20개 이상을 수거 박스에 담아 QR코드로 신청하고 집 앞에 두면, 택배로 수거해 간다고 해요. 게다가 용기가 회수될 때마다 CJ ONE 포인트 1,000점도 적립 가능하다고💰

출처 CJ더마켓

햇반 업사이클링 캠페인으로 수거한 햇반 용기는 명절 선물세트 트레이 등으로 재탄생한다고 해요.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수거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뒤, 오프라인으로도 넓힐 예정이라고 하니 궁금하다면 햇반 용기 업사이클링에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요?

 콘텐츠 활용 팁!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친환경적 요소를 1순위에 둘 정도로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지금! 기업의 ESG 경영은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소비자의 노력에 힘을 실어주는 기업의 친환경 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긍정적으로 다가온다는 사실! 우리 브랜드가 환경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지 고민하는 것이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될지도 몰라요✨ (업사이클링의 보상이나 결과가 그린워싱을 만들어내지 않도록 하는 것도 포인트랍니다😉)

Chapter.2  한맥 페어링은 승우아빠 레스토랑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에서부터 이어지는 판매? 방법이 궁금하다면 꼭 읽어보세요!

출처 인스타그램 키친마이야르

15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전문 유튜버 승우아빠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키친마이야르가 드디어 어제! 정식으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수없이 봐왔던 승우아빠의 콘텐츠가 레스토랑의 맛집 보증 수표가 될 수 있겠죠?

출처 인스타그램 키친마이야르

키친마이야르의 메뉴판을 둘러보다 보니 한맥과 세트로 구성되어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출처 유튜브 승우아빠

사실 이 메뉴들은 승우아빠 유튜브에서 미리 콘텐츠로 선보였던 음식들이에요. 일명 <한맥과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라>! 한맥 브루마스터에게 한맥의 맛과 특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어울리는 음식을 구상해 일종의 컨펌을 받는 콘텐츠였죠🤔

출처 인스타그램 키친마이야르

동시에 레스토랑의 한맥 콜라보 메뉴 교환권을 걸고, 시청자들과 영상 속 메뉴 이름 짓기 이벤트도 진행했었어요. 영상으로만 보던 승우아빠의 요리를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라니! 시청자들도 더 즐거운 마음으로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겠죠? (교환권을 콜라보 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우선 예약을 진행한 것도 포인트!)

 콘텐츠 활용 팁!

인플루언서를 통해 브랜드의 콘텐츠와 제품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는 방법이에요. 크리에이터만의 개성을 담아 제품과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가 탄생함과 동시에, 크리에이터이 보유한 채널을 통해 실제 제품 구매까지 연결할 수 있거든요. 크리에이터 팬들은 소비에 참여할 확률이 크니까요! 우리 브랜드는 어떤 인플루언서와 함께 할 때,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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