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패션
“토요일에 주문하고 일요일에 받자”…무신사, ‘주 7일 배송’ 시작
무신사가 200여 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무배당발’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주요 브랜드 상품의 도착 보장일을 명확히 안내하고 토요일 주문도 일요일에 배송하는 ‘주 7일 배송’도 본격적으로 시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무신사는 최근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무배당발 서비스를 정식으로 런칭했다.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을 줄인 표현이다. 지난 2023년 배송·교환·환불 절차의 속도를 개선해 선보였던 ‘플러스 배송’ 서비스의 명칭을 더 직관적으로 리브랜딩한 것이다. 무배당발 서비스는 상품 발송 및 주문 과정에 따라 ▲바로 발송 ▲바로 교환 ▲바로 환불의 3가지로 구성된다.
👉 원문 보기
#IT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 7’ 티저 공개.. 울트라급 성능과 얇은 두께 강조
삼성전자가 다음달 공개하는 갤럭시 Z 폴드 7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은 “정밀한 하드웨어, 강력한 성능, 폼팩터에 최적화된 인공지능(AI)까지, 사용자들이 ‘울트라’에 기대하는 모든 요소가 이 제품에 담겼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AI로 메시지, 브라우징, 게임 등 일상적인 작업을 사용자 맞춤으로 최적화해 더 효율적이고 휴대성도 뛰어나다고 부연했다.
삼성전자는 내달 미국 뉴욕에서 폴더블폰 신작 갤럭시Z 플립7·폴드7 공개 행사인 언팩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뉴욕에서 언팩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2022년 8월 갤럭시Z플립4·폴드4를 공개한 뒤 3년 만이다.
👉 원문 보기
영상/캠페인
#IT
로봇, 청소기를 넘어서다 Saros Z70
– 로보락 신규 캠페인 영상
– 도입부 ‘AI가 만든 영상이 아닙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시선을 효과적으로 사로 잡음
– 제품의 유용한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설득력을 높임
– ‘로봇 청소기를 넘어서다’에 쉼표를 하나 더하며 제품의 신뢰도를 올림
👉 영상 보러 가기
#생활용품
김풍과 함께 팬!타스틱하게 뒤집고 프랑스로 떠나자
– 테팔의 신규 캠페인 영상
– 잘 뒤집어 진다는 콘셉을 통해 ‘잘 눌러 붙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 모델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요리 실력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활용
– ‘프랑스 여행’ 챌린지 톤에 맞는 ‘나플레옹’을 모티브로 활용한 점이 재치 있음
👉 영상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