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 Refeat하지 말고 ReFit으로!
매체별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읽어 보세요.
브랜드 제품, 캠페인 등을 알리기 위해 집행하는 페이드 광고! 메타,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 활용하는 매체가 늘어날수록 전체 광고 효율을 체크하기 어려워지죠. 일반적으로 각 매체 관리자 페이지에서 데이터를 다운받아 다양한 툴로 데이터를 다시 정비하는 과정을 거칠 텐데요. 희소식은 이 귀찮은 작업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가 나타났다고!
마케팅 데이터 솔루션 ReFit은 여러 매체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한 번 매체를 연동해 놓으면 매체사에 들어갈 필요 없이 ReFit에서 데이터를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일별 성과, 매체/소재별 성과, KPI 달성률도 한 번에 체크할 수 있죠! 단순 작업은 맡겨버리고 필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하니 업무 효율이 높아지는 건 당연지사💥
무엇보다 이 서비스의 강점은 시각화예요. 대시보드 기능으로 다양한 차트 템플릿으로 데이터를 시각화해 살펴볼 수 있죠. 직접 차트를 커스텀할 수도 있고, 전문가에게 차트를 추천받을 수도 있어요. 서비스 출시 전 진행한 베타 테스트에서는 리포팅 업무 시간을 80%가량 단축하는 효과를 달성했다고!
여러 카드 이용 내역을 한 번에 정리해 주는 가계부 서비스가 마케터 버전으로 출시된 게 아닐까 싶은 ReFit. 세 곳 이상의 매체에서 광고를 집행하는 브랜드나 대행사에 도움이 될 서비스인 것 같네요. 지금은 2달간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 출시 기간이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