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선물 방식 🎁
비슷한 서비스 속에서도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화를 만들어내고 싶다면? 꼭 읽어보세요!
상대방의 집 주소를 몰라도, 완벽한 취향을 몰라도 선물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와 배경을 정하고 쓰고 싶은 말을 적어 선물과 함께 전달할 수 있었죠!
이 메시지 카드에 여러 가지 기능이 더 추가되었다는 사실! 우선 고를 수 있는 카드 포장도 9개에서 50여 가지로 더욱 다양해졌구요. 카드 디자인에 제한을 두지 않게끔, 나만의 카드 기능도 추가되었어요! 내가 원하는 이미지, 영상을 넣어 선물과 함께 보낼 수 있답니다✨
그리고, 텍스트로만 표현할 수 있던 말은 음성 메시지로 직접 녹음해 전할 수도 있게 되었어요👇 새로워진 카카오톡 선물하기 덕분에 2022년에는 더욱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콘텐츠 활용 팁!
상대방의 집 주소를 몰라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은 마켓컬리를 포함해 여러 플랫폼에서도 선보이기 시작했는데요. 다른 플랫폼들과 기본적으로 같은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어느 부분에서 차별화를 둘 수 있는지, 혹은 앞장설 수 있는지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덤으로 드리는 고구마말랭이!
• CU는 못하는 거 빼고 다해!
지난 가을부터 은행들이 오프라인 거점을 늘려가기 위해 편의점과 손잡고 협업 점포를 오픈했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CU는 하나은행과, GS25는 신한은행과 함께 매장을 열어 큰 화제가 되었었죠🔥
이렇게 편의점은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고, 오프라인 매장이 많다는 강점을 살려 다양한 사업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최근 CU는 ‘픽앤픽‘의 대여 서비스를 매장으로 가져와 운영하겠다고 밝힌 바가 있어요! 플랫폼의 강점을 잘 활용하고 있는 사례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죠?🌟
• 드디어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등장!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메뉴, 엄마는 외계인에 들어가는 초코볼 좋아하시나요? 한때 몰티저스가 엄마는 외계인의 초코볼과 가장 비슷한 맛을 가졌다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잖아요🍫 하지만 이번엔 진. 짜.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의 정식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벌써 모든 쇼핑몰에서 완판되며 그동안의 인기를 인증하고 있어요🤩 인기 메뉴에 들어가는 부속 재료를 완제품으로 판매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초코송이의 막대 부분을 뺀 초콜릿 부분만 판매했던 송이모자나,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처럼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