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쟁이라도 괜찮아! 특정 유저를 고려한 왓챠의 이벤트로 알아보는 마케팅 전략!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혹시 쫄보세요? 환영합니다🙌

서비스 유저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이벤트로 화제가 된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 왓챠공포영화파티

출처 인스타그램 @watcha_kr
출처 인스타그램 @watcha_kr
출처 인스타그램 @watcha_kr

👕 왓챠피디아 코멘트 티셔츠

출처 인스타그램 @watcha_kr

오늘은 유저의 취향을 잘 반영해 화제가 된 왓챠의 이벤트를 살펴봤어요. 왓챠는 브랜드의 키 메시지를 담아낸 동시에 유저의 취향과 성향을 세분화한 마케팅으로 인기를 얻었어요. 이번 아티클을 참고해 여러분의 서비스와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그들의 특성과 관심사는 무엇일지 고민해 봅시다! 그럼, 소비자는 우리 브랜드에 더욱 애정을 가지게 될 거예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