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접시 써도 돼? 아니 그거 화분인데…
환경 관련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면 주목!
특유의 마블링이 주는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법랑 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 크로우캐년을 유통하는 편집샵 ‘스코프서울’이 최근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시작했어요.
깨지거나, 녹이 발생해 식기로 사용하기 어려운 크로우캐년의 제품을 새롭게 활용한 것인데요. 새로운 활용 방법은 바로 ‘화분’이에요!
상품 구성은 B급 크루우캐년 제품과 씨앗 페이퍼 세트로 이뤄져 있어요. B급 제품의 종류는 머그, 시리얼 볼, 플레이트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제품의 색상과 상처의 정도는 랜덤으로 발송돼요!
함께 구성된 씨앗 페이퍼는 ‘씨드키퍼’라는 브랜드의 제품이에요. 최근 MZ 세대의 관심사 중 하나는 식물이라는 것 아시나요? ‘식집사’라는 타이틀을 자처하며 많은 이들이 식물을 키우고 있는데요. 최근 씨드키퍼는 이런 대세에 딱 맞게 ‘힙한’ 식물 관련 브랜드로 뜨고 있답니다. 크로우캐년에 들어가는 씨앗 페이퍼뿐 아니라 계란 박스에 들어간 식물 제품으로도 유명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 보러 가기 클릭!
씨드키퍼 사이트 클릭!
콘텐츠 활용 팁!
이렇게 힙한 두 브랜드의 만남은 지구의 날 덕분에 이뤄졌어요. 많은 브랜드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환경 관련 이벤트를 기획했는데요. 꼭 지구의 날이 아니어도 계속해서 환경에 관심 갖는 소비자가 늘어난 만큼, 언제든 환경 관련 기획을 실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 브랜드 제품은 어떤 업사이클링을 할 수 있을지, 어떤 브랜드와 콜라보를 할 수 있을지 등 다양한 방면으로 고민해 봅시다.
덤 고구마말랭이 ᐕ)੭*⁾⁾🔉: 뚱! 땅! 뚱! 땅! 띡?
무려 12만 개의 트윗을 양산해 내며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에 오른 ‘뚱땅뚱땅띡’! 대체 무슨 말이길래 사람들이 이렇게나 열광하고 있는 걸까요?🤔
틱톡이나 릴스를 통해 이런 영상을 이미 접해본 분들이 있을 거예요. ‘Outline Trend’로 유행하기 시작한 이 챌린지는 미리 그려놓은 선 안에 반려동물이 쏙 들어가는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 영상이에요. 반려동물의 움직임이 가장 역동적인 순간에 영상을 멈춰 몸을 따라 선을 미리 그려 놓고, 원본 영상에 삽입하면 완성!✨
우리나라에서는 영상의 BGM에 주목해 ‘뚱땅뚱땅띡’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트렌드를 만들어낸 거죠! 트위터에 검색해 보면 수많은 팬들이 최애의 영상으로 만든 뚱땅뚱땅띡 챌린지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도 발 빠르게 Outline Trend에 탑승 완료😎 우리 브랜드도 최신 유행 숏폼 챌린지를 찾아 빠르게 참여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