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1 우리 체육관에서 스쿼트 한 세트 하고 갈까…?
97만 헬스 유튜버 핏블리 님의 웹예능 <러브웨이>를 아시나요? <러브웨이>는 여러 이성이 같이 운동을 하며, 썸을 타는 헬스+러브라인 웹예능인데요❤️🔥 <러브웨이>는 특별히 써브웨이와 함께했다고 해요! 이 핫한 소식 놓칠 수 없겠죠? 고구마말랭이만 따라오세요!
요즘 대한민국은 연애 프로그램 홀릭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연애 프로그램을 양산하고 있는데요. 핏블리 님도 이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본인의 콘텐츠 색을 녹여 웹 예능을 제작했어요.
써브웨이도 <러브웨이>와의 콜라보를 통해 자연스럽게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식단 관리하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편식이라는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답니다! (러브’웨이’라는 이름에서 오는 확실한 인식은 덤!)
기업과 유튜버의 강점을 모두 살리면서 재미까지 가져갈 수 있는 브랜디드 콘텐츠! 다음엔 또 어떤 유튜버와 기업이 새로운 브랜디드 콘텐츠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낼지 궁금해져요👀
Chapter.2 내 최애가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줬다!!!🎧 (쩌렁쩌렁)
요즘 세대가 뮤직 플레이리스트에 진심인 건 이제 말하기도 입 아플 만큼 유명한 사실🌟! 이번엔 내 최애의 플레이리스트를 유튜브에서 들을 수 있도록 SM에서 NCT 127의 자체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NCT127의 이름에서 따온 NCT 127데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1월 27일 공개가 되었는데요. 멤버 각자가 좋아하는 노래들과 일상 모습이 담긴 콘셉트의 영상들이 올라왔어요👀
추가로 플레이리스트에 음악을 담는 NCT127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필름도 같이 공개가 되어 내 최애가 왜 이 노래를 좋아하는지, 왜 노래를 담았는지도 알 수 있었다고! 이런 영상을 보면 팬들은 나의 아티스트와 플레이리스트에 더 애정이 갈 수밖에 없겠죠?💘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모아둔 플레이리스트나 최애가 즐겨 듣는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싶은 팬들의 마음을 잘 반영한 사례인 것 같은데요. 팬들 사이에서는 “이런 플레이리스트가 있어서 좋다”, “팬으로서 의미 있는 날에 선물을 받은 것 같아서 더욱 뜻깊다” 등 콘텐츠에 대한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NCT127 멤버 전체의 플레이리스트가 궁금하다면 클릭!
덤으로 드리는 고구마말랭이!
미역도 옛날 미역이 있고, 요즘 미역이 있다고 해요! (옛날 미역: 서럽다 서러워😭)
미역에 옛날이 어딨고 요즘이 어딨어! 하겠지만, 오뚜기가 그걸 정의해냈어요. 기존 ‘옛날미역’은 건조 미역만 들어있어서 직접 계량하거나 직접 잘라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요즘미역’은 1. 계량도 필요 없고 2. 자를 필요도 없고 3. 씻고 불릴 필요도 없는 진짜 요즘 시대에 딱 맞는 간편 미역이에요!
편리해진 ‘요즘미역’이 귀엽다는 반응도 많았는데요. 오래전부터 판매했던 상품의 네이밍을 변경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인지시켜준 오뚜기의 참신한 브랜딩 사례! 우리 브랜드의 상품의 ‘요즘’을 어떻게 풀어낼지 생각해 본다면 또 하나의 포인트가 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