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콘텐츠 열 기획 안 부럽다
지난 고구마말랭이로 소개해 드린 라이징 ASMR 유튜버,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그중 몰래 ASMR 하기 시리즈로 새로운 ASMR 장르를 만들어 낸 지읒asmr에 대해 좀 더 얘기해 보려 해요. 지읒asmr이 잘 된 쇼츠 콘텐츠 하나로 추가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거든요! 오늘도 고구마말랭이와 함께 렛츠 고!😙
· 댓글 반응을 활용한 2차 콘텐츠 생성
기존 롱폼 콘텐츠에 달린 댓글을 재편집해 쇼츠 콘텐츠로 올린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추가적인 촬영 없이 기존 콘텐츠의 킬링 포인트만 골라내,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보여줄 수 있는 쇼츠로 많은 시청자를 유입시켰어요. 1탄은 419만 회, 2탄은 290만 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야말로 대성공을 이뤄냈답니다!
· 다른 크리에이터의 리액션을 활용한 2차 콘텐츠 생성
몰래 ASMR 하기 시리즈를 본 다른 크리에이터의 리액션 영상을 가져와 쇼츠로 업로드했어요. 시청자는 깜짝 놀라거나 재밌다며 웃는 크리에이터의 반응에 공감하며, 본 콘텐츠에 대한 호감을 더욱 키워가고 있어요!
· 지읒asmr을 패러디하는 크리에이터 등장
호랑이는 가죽을 남기고, 유명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는 패러디를 낳죠. 지읒asmr의 시그니처 같은 공격적인 팅글과 탭핑을 패러디하며 화제성에 편승하는 크리에이터가 많아졌어요. 덕분에 지읒asmr의 몰래 ASMR 하기 콘텐츠는 패러디 영상의 원본으로 언급되며 꾸준히 노출되고 있답니다.
덤 고구마말랭이| ᐕ)੭*⁾⁾🔉: 롯데시네마와 함께 갓생 사는 방법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이후로 극장가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요. 영화 산업의 부흥을 목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을 ‘모집할 결심’을 한 거죠! 최근 롯데시네마에선 영화를 관람하고, 기록하는 <갓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부지런하고, 다른 사람의 모범이 되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 ‘갓생’을 이용한 이번 챌린지! 한창 진행 중인 네이버 블로그 #주간일기 챌린지의 영화관 버전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갓생 챌린지는 지난 20일부터 8월 16일까지 총 4주 동안 진행되는데요. 참여방법은 1️⃣ 롯데시네마에서 상영하고 있는 영화 티켓을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예매해 관람한 후 2️⃣ ‘My 페이지’ – ‘My 무비 로그’ – ‘관람평’ 안에 후기를 작성하면 끝! 한 주에 1회 이상, 그리고 4주차까지 합하여 총 4회 이상 작성되면 챌린지 성공입니다🔥 (같은 영화 중복은 안돼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9세대와 롯데시네마의 시그니처 아트카드 수집이 가능한 아트카드북을 경품으로 증정해요. 당첨이 안 되면 의미 없다고 느끼셨나요?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화 2천 원 할인권이 제공된다는 사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갓생’과 ‘인증’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활발한 롯데시네마 서비스 이용을 기대해 볼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