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SNS로 재밌게 소통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Chapter.1  감자튀김 언제 나눠줘요? 저도 주세요!

소비자들과의 소통에서 가장 중요한 기업의 SNS 운영!
오늘은 맥도날드가 올린 핫한 트윗을 소개해 드릴게요.

출처 맥도날드 트위터 @McDonalds

맥도날드의 트윗에 🤏 이모티콘으로 감자튀김을 가져가면 맥도날드가 답장을 해주는데요! 하루 만에 1만 5천 회가 넘는 리트윗 수를 기록하며 크게 화제가 됐어요.

출처 맥도날드 트위터 @McDonalds

트위터 메인 캐릭터에게 감자튀김을 물려주거나, 어몽어스의 가장 긴 감자튀김을 가져가겠다는 말에 아~주 긴 감자튀김을 주는 등 재미있는 답장 덕분에 반응이 뜨거웠거든요🍟
재치 있는 트윗에 반한 일반 사용자들도 맥도날드의 감자튀김 트윗에 참여했어요. 맥도날드의 감자튀김 답장을 받는 것이 하나의 이벤트가 되었거든요! 이처럼 소비자 친화적인 SNS 운영은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거리감을 좁히고 긍정적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Chapter.2  내 이름은 고구마말랭이, 나일 강의 탐정이죠 🔍

출처 영화 <나일 강의 죽음> 이벤트

방탈출 카페 강국 대한민국! 아마 대부분의 국민이 추리왕이지 않을까 싶은데…👀 곧 개봉하는 영화 <나일 강의 죽음>에서 탐정 포와로의 파트너가 되어 보시는 건 어떤가요?🔍

출처 유튜브 20th Century Studios Korea

명작 추리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답게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사건의 단서를 모두 확인하여 유람선 위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을 추리해 내면 됩니다😎  우선,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면 영화의 예고편부터 봐야겠죠?

출처 영화 <나일 강의 죽음> 이벤트

어떤 일이 벌어진 건지 대충 감이 오셨다면, 매주 금요일 이십세기 스튜디오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는 포와로 탐정의 사건 일지도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할지도 모르는 유람선 탑승자, 즉 용의자 인적 사항도 알아 놓으셔야 합니다🧐  의심 가는 사람이 있다면, 아래 ‘해시태그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저장된 이미지와 함께 용의자의 이름을 태그해 여러분의 SNS에 알려야 하거든요.

출처 영화 <나일 강의 죽음> 이벤트

본 콘텐츠가 세상에 공개되기 전, 호기심을 자극하는 추리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을 불러 모을 수 밖에 없어요. 이벤트 페이지 내에선 다른 사람들의 추리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여러 명의 든든한 파트너가 생긴 듯한 기분도 들어요😆  이 추리 게임에 푹 빠져 범인을 추리하고 있다 보면, 저희도 모르게 <나일 강의 죽음>을 예매하고 있지 않을까요?🎫

  덤으로 드리는 고구마말랭이!

매년 이맘때쯤 공개되는 새내기 수험생들을 위한 NEW 수능특강 표지! 올해도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매년 공개되는 수능특강인데 왜 매번 화제가 되는 걸까요? 

출처 YES24

이유는 별. 다. 꾸 ⭐  수능특강 표지도 내 취향에 맞게 꾸미기를 좋아하는 사람들 때문! 링크 속 예시처럼 적재적소에 최애의 스티커를 붙일 수가 있어요. 남는 여백에는 다꾸용으로 모아놓은 귀여운 스티커들도 더할 수 있겠죠? 브랜드 굿즈가 있다면, 이것도 또 하나의 활용 포인트가 되겠네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