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1 감자튀김 언제 나눠줘요? 저도 주세요!
소비자들과의 소통에서 가장 중요한 기업의 SNS 운영!
오늘은 맥도날드가 올린 핫한 트윗을 소개해 드릴게요.
맥도날드의 트윗에 🤏 이모티콘으로 감자튀김을 가져가면 맥도날드가 답장을 해주는데요! 하루 만에 1만 5천 회가 넘는 리트윗 수를 기록하며 크게 화제가 됐어요.
트위터 메인 캐릭터에게 감자튀김을 물려주거나, 어몽어스의 가장 긴 감자튀김을 가져가겠다는 말에 아~주 긴 감자튀김을 주는 등 재미있는 답장 덕분에 반응이 뜨거웠거든요🍟
재치 있는 트윗에 반한 일반 사용자들도 맥도날드의 감자튀김 트윗에 참여했어요. 맥도날드의 감자튀김 답장을 받는 것이 하나의 이벤트가 되었거든요! 이처럼 소비자 친화적인 SNS 운영은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거리감을 좁히고 긍정적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Chapter.2 내 이름은 고구마말랭이, 나일 강의 탐정이죠 🔍
방탈출 카페 강국 대한민국! 아마 대부분의 국민이 추리왕이지 않을까 싶은데…👀 곧 개봉하는 영화 <나일 강의 죽음>에서 탐정 포와로의 파트너가 되어 보시는 건 어떤가요?🔍
명작 추리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답게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사건의 단서를 모두 확인하여 유람선 위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을 추리해 내면 됩니다😎 우선,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면 영화의 예고편부터 봐야겠죠?
어떤 일이 벌어진 건지 대충 감이 오셨다면, 매주 금요일 이십세기 스튜디오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는 포와로 탐정의 사건 일지도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할지도 모르는 유람선 탑승자, 즉 용의자 인적 사항도 알아 놓으셔야 합니다🧐 의심 가는 사람이 있다면, 아래 ‘해시태그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저장된 이미지와 함께 용의자의 이름을 태그해 여러분의 SNS에 알려야 하거든요.
본 콘텐츠가 세상에 공개되기 전, 호기심을 자극하는 추리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을 불러 모을 수 밖에 없어요. 이벤트 페이지 내에선 다른 사람들의 추리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여러 명의 든든한 파트너가 생긴 듯한 기분도 들어요😆 이 추리 게임에 푹 빠져 범인을 추리하고 있다 보면, 저희도 모르게 <나일 강의 죽음>을 예매하고 있지 않을까요?🎫
덤으로 드리는 고구마말랭이!
매년 이맘때쯤 공개되는 새내기 수험생들을 위한 NEW 수능특강 표지! 올해도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매년 공개되는 수능특강인데 왜 매번 화제가 되는 걸까요?
이유는 별. 다. 꾸 ⭐ 수능특강 표지도 내 취향에 맞게 꾸미기를 좋아하는 사람들 때문! 링크 속 예시처럼 적재적소에 최애의 스티커를 붙일 수가 있어요. 남는 여백에는 다꾸용으로 모아놓은 귀여운 스티커들도 더할 수 있겠죠? 브랜드 굿즈가 있다면, 이것도 또 하나의 활용 포인트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