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한 번 더 보는 인스타그램 콘텐츠 꿀팁 [캐러셀,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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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두면 쓸모 있는 인스타그램 팁

인스타그램의 기능을 200% 활용해 보고 싶은 마케터라면? 읽어보세요!

어떻게 하면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많은 유저의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늘 고민하시는 여러분께! 고구마말랭이가 인스타그램 기능을 응용한 팁 두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 캐러셀 콘텐츠 활용법

출처 고구마팜

최대 10장의 이미지를 올릴 수 있는 인스타그램 피드! 이전에는 콘텐츠 이미지를 한 장씩 넘겨야 마지막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페이지 이동을 한 번에 할 수 있어요. 여러 장의 이미지가 있음을 의미하는 아이콘을 꾹 누르고, 좌우로 쓸어 넘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터치 한 번에 빠르게 콘텐츠 내용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해요.

다만, 빠른 속도로 슬라이딩 되기에 정교하게 페이지를 넘기긴 어려운데요. 이 기능을 역으로 이용해 유저가 가볍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활용해 보면 어떨까요? 짤 뽑기나 점심 메뉴/커피 고르기처럼 여러 장의 이미지 중 랜덤으로 무언가를 뽑는 콘텐츠에 말이죠!

인스타그램 스토리 콘텐츠 활용

출처 고구마팜

다음 알려드릴 작은 팁은 바로 스토리 스티커 활용이에요. 방법은 유저가 다음 스토리를 확인하기 위해 가볍게 터치하게 되는 우측 사이드에 CTA 버튼을 삽입하는 것! 이 위치에 웹사이트나 계정 태그 정보 등을 입력하면, 곧바로 다음 스토리로 넘어가지 않고 삽입한 CTA 버튼을 클릭하게끔 유도한답니다. 유저는 잠시 멈추어 한 번 더 브랜드에 주목하게 되고요. 작은 기능이지만, 응용해 봐도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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