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업데이트 된 플랫폼과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클릭!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Chapter.1  이제부터 결제는 당근페이로 부탁드려요:)🥕

유저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로 이탈률을 줄이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면? 읽어 보세요!

“당근하다”, “당근이세요?” 등 다양한 신조어가 만들어질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 요즘 필수 어플처럼 자리를 잡았는데요.

출처당근마켓

최근 당근마켓이 ‘당근페이’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 오픈앱한다고 밝혀 또 한 번 화제가 되었어요👀 당근페이는 당근마켓 내에서 간편하게 페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로, 중고 거래 시 편리함을 더하기 위해 출시되었다고 해요.

출처 당근마켓

이번 서비스는 크게 ‘송금’과 ‘결제’ 기능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중고 거래 상황에서 직접 현금을 인출해오거나 외부 플랫폼에서 계좌 이체를 하지 않고도 판매자와의 채팅창에서 바로 송금을 할 수 있으며, ‘내 근처’ 탭의 지역 상점들과 서비스들에서는 바로 결제도 가능하다고 해요.

출처 당근마켓

당근페이 서비스는 수수료 없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고객들이 부담 없이 당근페이 사용을 시작해 볼 수 있겠네요! 앞으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당근페이를 이용해 당근하게 될 것 같아요🧡

 콘텐츠 활용 팁!

당근마켓의 이번 서비스는 중고 거래 과정에서 복잡할 수 있는 송금 문제를 간편화하고, 사기 피해의 위험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더 나아가 앱 내에 돈을 충전하는 방식을 통해 충성도가 낮은 유저들이 고정 고객으로 전환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든 거죠! 이처럼 우리 브랜드도 1.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빠르게 캐치하고 2. 부정적인 이슈가 터지기 전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 한다면, 유저들이 계속해서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Chapter.2  아… 심심한데 26분짜리 영화나 볼까?

영화업계 최초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이는 CGV가 궁금하다면 주목!

다양한 콘텐츠에서 이젠 빠질 수 없는 숏폼 콘텐츠! CGV가 업계 최초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해요. 이름하여 <C숏>! C숏은 ‘C(see), Short’의 의미가 담겼다고 해요!

출처 채널CJ

CGV의 첫 숏폼 콘텐츠는 바로 <에이핑크 – 혼>인데요. 러닝타임 26분으로 일반 영화와 비교하면 확실히 짧은 분량의 콘텐츠인 게 확 와닿아요👀

출처 CGV

이번 <C숏> ‘에이핑크 혼은 에이핑크의 팬이라면 안 볼 수 없는 스토리를 담았어요. 스페셜 앨범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공연 모습, 그리고 스페셜 앨범 ‘HORN(혼)’의 제작 과정과 다양한 인터뷰까지! 팬들에겐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것 같아요.(팬덤의 확실한 수요를 가져갈 수 있겠죠?😉)

출처 CGV

그리고 관람을 하면 얻을 수 있는 굿즈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티스트의 굿즈를 갖고 싶어 하는 팬들의 니즈를 확실히 고려한 콘텐츠! 에이핑크 ‘혼’의 티켓 가는 5천 원으로 16일부터 예매 가능하다고 해요. 이번 에이핑크 ‘혼’을 이어서 CGV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C숏>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했는데요. 에이핑크를 시작으로 또 어떤 아티스트가 등장할지 궁금해져요🧐

에이핑크 혼 이벤트 내용 보러가기

 콘텐츠 활용 팁!

짧지만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숏폼 콘텐츠’는 뉴미디어 시대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콘텐츠인데요. 요즘의 숏폼 콘텐츠는 콘텐츠 그 이상의 비즈니스 모델로 확장되고 있어요. 예로, 이번 CGV C숏이 있겠죠? C숏을 시작으로 또 어떤 확장된 숏폼 콘텐츠가 나타날지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