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부계정을 똑똑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재치 있는 릴스, 투표, 활발한 소통까지! 왓챠의 SNS 부계정 알아보기 [예상 별점 블라인드 시사회]

·

공유 사이트 목록
카카오톡

카카오톡

그래서 2회차는 언제 열린다고요?

SNS 부계정을 활용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화제를 모은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브랜드 소셜 미디어 계정 운영에 대한 중요성은 이젠 두말하면 입 아플 정도죠. 그런데 기존에 운영하던 채널의 컨셉이나 톤앤매너는 잃지 않으면서 새로운 특정 목표를 이루고 싶다고요? 그럼 공식 계정은 그대로 두고 부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소비자와 더욱 친밀해지는 건 덤이죠. 오늘은 부계정을 통해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한 브랜드 사례를 알려드릴게요! 알잘딱깔센 SNS 담당자가 되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 왓챠 – 전국상영위원회 <예상 별점 블라인드 시사회>

출처 인스타그램 @paldocinemagogo

💥 왓챠가 부계정을 100% 활용하는 법

출처 인스타그램 @paldocinemagogo
출처 인스타그램 @paldocinemagogo

공식 계정 하나로는 부족해 부계정까지 만드는 요즘 브랜드들! 더 많은 사람에게 새로운 프로젝트를 알리고 싶거나 특정 타깃층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싶다면, SNS 계정을 목적에 맞게 개설해 똑똑하게 운영해 보세요. 우리 브랜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왓챠의 또 다른 마케팅 사례를 알려드릴 테니 참고해 보세요~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