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릴스 활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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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오리온 인스타에 올라온 대왕 오! 감자 납치 릴스

작년 2월, 인스타그램에 릴스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만 해도 숏폼 콘텐츠가 생소했던 분들이 많았을 것 같은데요. 이러한 시기를 지나 이제는 숏폼 콘텐츠의 전성기라고 불러도 될 만큼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고구마말랭이가 인기 릴스 챌린지에 브랜드 제품을 핏하게 녹여 낸 재미있는 콘텐츠를 발견했는데요! 바로 오리온의 인스타그램 릴스 챌린지에요🔥

출처 인스타그램 @orion_world

“편의점에서 대왕 오!감자를 마주친 당신이 취해야 할 행동은?”이라는 말과 함께 올라온 영상은 편의점에서 대왕 오! 감자를 손 안에 넣고, 집에 가져와 먹는 과정까지를 재미있게 풀어낸 영상이었어요😮 트렌드를 빠르게 접목시킨 콘텐츠로 사람들을 주목시킬 수 있었던 대왕 오! 감자 릴스😎 릴스나 쇼츠, 혹은 틱톡에 올라오는 챌린지들 중에 브랜드에서 응용할 수 있는 챌린지가 있다면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Tip! 음악이 있는 숏폼콘텐츠 챌린지에 참여할 때는 인기가 많은 영상의 음악을 이용해 제작하면 더 많은 노출수 얻기 유용하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Chapter.2  배스킨라빈스 아이돌 데뷔합니다! 배리&로빈!

요즘 노래가 발매되면 많은 챌린지가 열리고 많은 사람들이 챌린지에 참여하죠. 챌린지의 새로운 주역이 될 브랜드 IP 캐릭터를 내세운 사례가 있다고 해요.

출처 SPC

바로 배스킨라빈스의 IP 캐릭터 ‘배리’와 ‘로빈’이 그 주인공! 배스킨라빈스의 첫 IP 캐릭터로 스푼 모양을 형상화한 형제 캐릭터인데요. 플라스틱 공장에서 태어나 쓰레기 통행 운명을 거부하고 탈출하게 된 형제라는 세계관까지! 요즘 소비자들의 몰입 포인트를 잘 캐치했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baskinrobbinskorea

배리와 로빈이의 댄스 영상도 바로 공개됐는데요👀 힙한 을지로 거리가 연상되는 배경에서 펼쳐지는 댄스 댄스🕺 (뒤에 살짝 보이는 배스킨라빈스 매장도 포인트!)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 귀여운 캐릭터의 춤 동작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콘텐츠를 각인시키고 있어요! 캐릭터 IP를 처음 선보인 배스킨라빈스가 앞으로 배리와 로빈이와 함께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집중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배리’와 ‘로빈’이의 새 소식이 궁금하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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