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1 그 해 우리는… 여름이었다… ⭐
본 콘텐츠만큼 사랑받는 서브 콘텐츠를 기획해 보고 싶다면 꼭 읽어 보세요!
최근 종영한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이 마지막까지 엄청난 화제성을 만들고 떠났다는데..👀 고구마말랭이가 발 빠르게 그 이유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그 해 우리는>의 다큐멘터리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 건데요💥 사실 이 영상은 드라마 속 세상에서 방영되었던 주인공 웅이와 연수의 다큐멘터리에요. SBS 측에서 드라마 종영을 기념하여, 이 다큐멘터리를 진짜 시청자가 사는 우리들의 세상에도 보너스로 공개한 거죠! ‘갑자기 드라마가 무슨 다큐멘터리야?🧐’하시겠지만, 드라마를 본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이 다큐멘터리는 하나의 선물이나 마찬가지라고!
끝까지 드라마 주인공 웅이와 연수에게 몰입할 수 있도록, 그들을 촬영한 영상을 모두 재편집해 다큐멘터리로 만들어냈답니다. (가상의 방송사 SBC 마크와 깜찍한 자막이 포인트!) 웅이와 연수가 지금도 어디선가 잘 지내고 있을 것만 같은 기분😌 드라마는 끝났지만,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가진 시청자들에겐 과몰입하며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콘텐츠가 생겼겠죠?
콘텐츠 활용 팁!
드라마 세계관을 활용한 서브 콘텐츠 업로드로 화제가 된 <그 해 우리는>! 드라마의 여운이 아직 남아있는 시청자들을 위해 발 빠르게 다큐멘터리를 공개해 종영 후에도 드라마를 꾸준히 언급하고 추억할 수 있는 과몰입 포인트를 제공했어요. 이처럼 기존 시청자들의 팬심은 유지하고, 본 콘텐츠의 화제성을 좀 더 이어갈 수 있는 깜짝 선물 같은 서브 콘텐츠를 기획해 봐도 좋을 거 같죠?😉
덤으로 드리는 고구마말랭이!
비빔면, 골뱅이 등 맛있는 음식들과 찰떡인 팔도비빔면! 하지만 하나만 먹기엔 너무 양이 적고 두 개는 너무 많은 것 같다는 반응이 쏟아지는 등 많은 사람들을 고민에 빠트리곤 했는데요🤔
최근 BTS의 멤버 RM이 팬들과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도중, “1개는 부족하니 1.5배를 출시해 주셨으면 좋겠어요”라는 말을 한 것을 본 팔도👀
26일! 드. 디. 어. 중량을 20% 늘린 ‘팔도비빔면 컵 1.2’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2~3월로 예정되어 있던 ‘팔도비빔면 컵 1.2’ 출시일을 조금 앞당겨, 이른 출시를 결심했다는데요!
팔도 관계자는 “이전부터 양이 부족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준비하게 되었고, 가격 인상 없이 진행될 것이며 비빔면 봉지도 20% 늘린 버전으로 준비중이다” 라고 이야기했어요😮 소비자의 반응에 발 빠르게 대응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팔도비빔면! 마케팅을 하는 데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반응에 귀 기울이고, 빠르게 반응하는 것이 요즘 시대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