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행 트위터 밈 모음.zip
바이럴에 활용할 최신 유행 트위터 밈이 궁금하다면? 여길 보세요!
잊을 만하면 돌아오는 밈구마(대충 밈 모아 놓은 고구마말랭이라는 뜻😉)! 오늘도 트위터에서 유행하는 밈들을 모아왔답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고구마말랭이와 같이 알아볼까요?😆
· 전공에서 배운 건데
소셜미디어에서 전공자나 ‘알바생이 알려주는 000’과 같이 꿀팁이나 정보를 담은 글들이 쉽게 바이럴 되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최근 트위터에서도 이와 비슷한 ‘이거 전공에서 배운 건데~’로 시작하는 밈이 유행하고 있답니다.
이 밈은 전공자가 우리에게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정보가 잘못됐다고 말하며 정말 중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처럼 운을 떼요. 그러나 정작 정보가 있어야 할 곳에는 생뚱맞게 최애가 등장! 주접 글로 반전되는 재미에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 밈은 공식만 지키면 쉽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최애의 이름이 들어갈 자리에 브랜드명만 넣어주면 끝! 제품이나 브랜드 사진 사용도👌 만약 우리 브랜드에 모델이 있다면 모델을 활용해 보세요. ‘단백질이나 저탄수화물이 아니고 (모델 이름)이래 바쁜 일상 살면서도 (브랜드명+모델)을 잊지 않길 바랄게’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는 거죠! 밈을 몰라도 재치 있는 주접 멘트에 소비자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킬 수 있을 거예요.
· 맥도날드 햄버거 100개
햄버거 100개 주문하신 분~? 요즘 트위터에선 맥도날드 알바생 롤플레잉 밈도 대세!
이 밈은 마치 햄버거 100개 주문이 들어온 것처럼 ‘안녕하세요 손님 맥도날드입니다. 네 햄버거 100개 금방 준비해 드리겠습니다’라는 멘트로 시작해요. 시간이 흐른 뒤 햄버거를 찾으러 온 손님에게 센스 있게 응답하는 게 재미 포인트! 맹한 얼굴의 캐릭터나 최애의 사진을 함께 업로드해 ‘제가 머거은데요~’라는 말을 할 수도 있고 울거나 당황하는 이미지를 사용해 ‘죄송합니다’를 연신 외칠 수도 있어요. 이렇게 함께 업로드한 사진에 어울리는 멘트를 날리는 게 중요하답니다😉
그럼 브랜드에서는 이 밈을 어떻게 활용하는 게 좋을까요? 이미 맥도날드라는 브랜드가 나와 있는데 말이죠🤔 그럴 땐 바이럴 요소보다는 우리 브랜드를 좋아하는 팬들과 재밌게 소통하는 도구로 사용해 보세요. 브랜드의 IP가 담긴 사진과 함께 센스있는 멘트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