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3천 명이 참여한 와퍼 타투 이벤트! 신제품 인지도를 높인 버거킹의 홍보 전략이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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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투, 햄버거 세트가 모두 무료라고?

이색 체험형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신제품을 홍보한 브랜드의 사례가 궁금하다면?

🍔 버거킹 코리아 – 와퍼 타투 이벤트

출처 인스타그램 @burgerkingkorea

버거킹 코리아의 ‘와퍼 타투 이벤트’는 <40주년 여름 불맛 캠페인>의 일환이에요. 지난 4월 새롭게 출시된 ‘뉴와퍼’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죠.

출처 인스타그램 @burgerkingkorea

트럼프 카드의 킹 카드를 연상시키는 저 남성은 바로 ‘타투킹’인데요. 사전에 공지된 장소에서 타투킹을 만나기만 하면 즉석에서 와퍼 타투를 받을 수 있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eyesmag

여기서 주목할 마케팅 포인트는 바로 와퍼 타투의 디자인입니다. 그릴 위에 올라가 있는 햄버거와 패티의 모습, 불꽃과 함께 그려진 타투킹의 캐리커처까지 무려 50종의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죠. 버거킹이 브랜드의 정체성이라고도 할 수 있는 ‘불맛’을 디자인 속에 담아내 제품의 특징을 홍보한 것이에요.

출처 유튜브 버거킹

옷이 더욱 얇고 가벼워지는 여름! 오늘은 휴가철에 맞춘 아이템 선정, 제품의 소구 포인트를 녹여낸 디자인 등으로 제품을 홍보한 버거킹의 ‘와퍼 타투 이벤트’를 살펴봤어요. 버거킹의 제품 홍보 전략이 궁금하다면, 다음 아티클도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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