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MY플레이스 <리뷰의 블챌화?>
활성 유저를 만드는 이벤트 사례가 궁금하다면? 보세요!
여러분은 네이버 MY플레이스 자주 활용하시나요? 고구마말랭이는 영수증을 인증하고 소소하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 본 경험이 있는데요. 10월부로 기존 이벤트가 종료되고, 11월부터 새로운 <리뷰 미션>이 시작됐어요. 한 번 살펴볼까요?😊
10월까지는 네이버 MY플레이스에서 영수증을 인증만 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영수증 인증과 함께 상세 리뷰를 작성하는 미션에 참여해야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단순 방문 인증을 넘어 양질의 리뷰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편된 것이죠!
네이버 MY플레이스는 유저들이 꾸준히 리뷰 콘텐츠를 남길 수 있도록 미션을 구성했어요. 매월 진행되는 단계별 리뷰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더 높은 금액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방식으로요. 게다가 가장 많은 리뷰를 남긴 유저에게는 추가 혜택을 지급하는 보너스 미션을 제공해 더 많은 활성 유저를 만들고자 한답니다!
추가로 네이버 MY플레이스는 특정 지역이나 특별한 취향을 가진 유저를 위한 미션도 마련했는데요!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을 중심으로 리뷰를 생성하는 <한 지역 도장 깨기> 미션이나 한 종류의 음식을 꾸준히 리뷰하는 <요즘 내가 꽂힌 음식은?> 미션이 그 예시예요. 정성스러운 사진 리뷰어 미션도 있고요! 식당이나 가게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가볍게 리뷰를 남기고 쏠쏠한 포인트 혜택을 얻어 보아요😊
콘텐츠 활용 팁!
양질의 리뷰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개편된 네이버 MY플레이스! 로컬이나 취향 기반의 리뷰가 생성될 수 있도록 구성해 추후엔 로컬이나 특정 음식 전문 리뷰어도 등장할 수 있겠죠? 활성 유저와 로컬·취향 기반의 리뷰를 생성하는 이번 리뷰 미션이 어떻게 네이버 MY플레이스만의 우위포인트로 자리 잡게 될지 기대되네요!